▲ ‘우리 꿈 통장’출시<우리은행제공>

 

우리은행(은행장 이순우)은 스마트폰 이체 수수료와 ATM 현금인출 수수료가 무제한 면제되는 스마트뱅킹 전용상품인 우리 꿈 통장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우리 꿈 통장은 스마트기기로 거래하는 개인고객 대상 입출식 상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계좌이체 및 거래내역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체크카드나 IC금융카드를 발급 받으면 자동화기기에서 현금인출이 가능하고, 모바일 안심출금 서비스를 신청하면 플라스틱 카드 없이도 스마트폰에 생성된 일회용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뱅킹을 이용하는 고객이 이 상품에 가입하면 스마트뱅킹 이체 수수료가 당타행 관계없이 무제한 면제되고, 우리은행 자동화기기 현금인출 수수료 또한 시간에 관계없이 무제한 면제된다.

또한, 다른 은행 자동화기기를 이용해 인출할 때에도 월 5회까지 수수료가 면제된다.

이 상품은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계좌를 개설하거나 기존 사용하던 계좌를 인터넷이나 스마트뱅킹을 통해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우리은행 상품개발부 임영학 부장은 이 상품은 비대면채널 이용 고객이 늘어나는 추세를 감안해 수수료 혜택을 드리기 위해 개발된 상품이라며 바쁜 직장인들이 은행방문 없이도 스마트폰을 이용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