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참숯바베큐가 샵인샵(shop in shop) 창업자 모집에 나섰다.

BBQ참숯바베큐는 오는 21일 오후 2시 서울 문정동 제너시스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열고 BBQ참숯바베큐 샵인샵 사업모델을 소개한다.

샵인샵은 매장 안에 또 다른 매장을 오픈해 상호 시너지 효과로 판매를 촉진하기 위한 매장 형태다. 최근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급부상 중이다.

앞서 2월 초 BBQ참숯바베큐는 SSM(기업형 슈퍼마켓)인 이마트 에브리데이와 샵인샵 협약을 맺었다.

에브리데이 측이 매장으로 사용할 공간과 집기, 실내장식을 제공하는 대신 매출액의 일정 비율을 수수료로 받으며 음식재료 조달이나 인력 운영은 참숯바베큐가 담당한다.

현재는 1차 입점 예정지역 13곳(양천구, 광진구, 인천, 동탄, 대구, 구미, 영천, 경산 , 군산, 전주, 부산, 보령, 광명)을 확정하고 창업 희망자를 선착순 모집 중이다.

양측은 최근 실무자들끼리 만나, 이 같은 사업에 형태에 대해 구두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우길제 GNS F&B 사장은 "제너시스 그룹이 가진 가맹사업 노하우와 이마트 에브리데이의 대중성을 접목해 테이크아웃 및 디리버리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시킬 것이다"고 말했다.

BBQ참숯바베큐는 바베큐 치킨의 고유한 맛과 향을 살린 웰빙 치킨 브랜드다. 바베큐치킨, 후라이드, 치킨강정, 팝콜, 꼬치류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였다. BBQ참숯바베큐 샵인샵 매장은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점포를 제공하기 때문에 창업비용이 2000만원 내외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