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일, 21일 광주와 서울에서 “은퇴설계 콘서트” 각각 개최

▲ 4월 30일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2013년 베이비부머 은퇴설계 콘서트 참가기관 합동으로 개회선언 Ceremony를 하고 있다.

 

국민연금공단(이사장 최광)620, 21일에 광주(서구 쌍촌동)와 서울(동작구 대방동)에서 베이비부머들에게 노후설계를 상담해주는 ‘13년 베이비부머 은퇴설계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콘서트는 공공 및 민간의 노후설계 영역별 8개 전문기관이 베이비붐 세대의 노후준비를 위해 함께 의미 있는 지원을 하자는데 뜻을 모아 개최하게 됐다.

* 국민연금공단, 미래에셋생명, 한국주택금융공사, 한국건강관리협회, 한국건강가정진흥원, 노사발전재단 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 대한은퇴자협회 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

지난 서울행사(4.30)를 시작으로 부산행사(6.13) 개최 후 금번 광주(6.20)와 서울남부지역(6.21)에 이어 서울북부지역(9), 수원(10), 대전(10), 대구(11) 등에서 순차적으로 개최하여 총 10회 실시 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재무·대인관계·일자리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노후설계 강연과 상담을 제공하며, 무료 건강검진과 베이비부머를 위한 음악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참가신청은 국민연금공단 전국 지사와 콜센터(국번없이 1355)를 통해 선착순 접수(참가비 무료)

최광 이사장은 베이비부머 은퇴설계 콘서트를 통해 국민들이 행복한 100세 인생을 맞이할 수 있도록 재무와 비재무 영역을 균형있게 설계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