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유아 동반 가족들만을 위한 국내 최초 특허출원 여행상품인 하나투어 ‘플라잉베베’가 2009년 출범한 이래, 2013년 들어 조용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하나투어는 ‘플라잉베베’상품의 수요가 전년대비 1분기 150% 이상 성장을 하였으며, 2분기 또한 현재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 추세라고 밝혔다.
‘플라잉베베’상품은 비교적 가까운 지역인 세부, 사이판, 코타키나발루, 괌을 시작으로 현재 일본 홋카이도와 오키나와 등 점차 지역을 늘려나가며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하나투어는 ‘플라잉베베’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에 따라 2012년부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 적극적으로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현재 플라잉베베 상품을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증정하고 있으며 (출발일 기준: 6월 10일~7월 20일 상품 한정) 유아식품전문업체 베베쿡과의 제휴를 통해 영양제KIT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6월 3일부터 21일까지 3주간 하나투어 닷컴에서 참여자 전원 대상의 ‘베베쿡과 함께하는 플라잉베베 경품증정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베베쿡의 홍튼베베+기운찬 5종 영양제 셋트 (27만원상당) 및 총 15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이 쏟아지는 대규모 이벤트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하나투어‘플라잉베베’는 우리가족만을 위한 단독출발 상품으로, 현지 최고급 호텔 사용은 물론 객실 내 유모차를 비롯한 아기에게 필요한 물품을 구비하고 현지 베이비시터를 고용하여 아기뿐만 아니라 엄마, 아빠의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다.‘플라잉베베’와 관련한 자세한 상품 정보는 관련 기획전 (http://www.hanatour.com/asp/promotion/autopromo/ap-20000.asp?promo_code=P08314)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