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생활의 힘’, KB국민카드(www.kbcard.com / 사장 최기의)는 식품전문기업 SPC그룹과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야외에서 12일간 캠핑을 하며, 캠핑에서 즐길 수 있는 요리 클래스 등 가족단위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간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카드와 함께하는 맛있는 캠핑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622일부터 623일까지 경기도 양평군 소재 양평수목원 캠핑장에서 12일간 진행되며, 파리바게뜨 무설탕 식빵으로 즐기는 캠핑 레시피 소개, 쉐프와 함께하는 캠핑 그릴 클래스와 그릴 요리 콘테스트, 캠핑에서 즐기는 와인 강좌 등 SPC그룹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 되어 있다.

특히, 캠핑에 필요한 장비와 텐트 등이 제공되어 캠핑의 경험이 없거나 장비가 없어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행사기간은 56일부터 67일까지이며, 행사기간 중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를 통해 응모하고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제외)로 해피포인트카드 가맹점에서 3회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가족을 선정한다.

선정된 가족 당 최대 4(유아 3세부터 참가 가능)까지 캠핑에 참가할 수 있다.

해피포인트카드 가맹점은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잠바주스, 라그릴리아,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빚은, 스트리트 등이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