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세계 최대 여행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 (TripAdvisor) 와 함께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투어 마일리지클럽®’ 은 하나투어의 멤버십 제도로 여행, 호텔, 리조트 등 여행관련 서비스는 물론 웨딩과 교육, 쇼핑 등 생활서비스까지 사용 가능한 통합 마일리지 멤버십 서비스이다.
트립어드바이저’는 전 세계 1억 건 이상의 리뷰와 의견, 250만 건 이상의 여행 관련 시설 정보를 보유한 세계 최대 여행 사이트로, 현재 월간 순 이용자 수가 2억 명 이상, 회원 수는 4,700만 명에 이른다.
 
하나투어와 트립어드바이저의 이번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는, 하나투어 마일리지클럽® 회원이 트립어드바이저에 여행후기를 남기면 포스팅 된 리뷰당 3,000 마일, 월 최대 15,000 마일까지 적립해 주는 내용으로 오는 7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트립어드바이저 한국어 사이트(http://www.tripadvisor.co.kr), 하나투어닷컴(http://www.hanatour.com) 및 하나투어 멤버십 홈페이지 (http://hc.hanatour.com/hc/club/event1.jsp) 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하나투어 마일리지클럽® 의 가입과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멤버십 홈페이지 (http://hc.hanatour.com) 에서 확인가능하며, 오는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서도 관련 문의 및 가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