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524일부터 26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3 하나투어 여행박람회관람객을 대상으로 총 3장의 세계일주 항공권을 증정한다.

현재 진행중인 여행박람회 초청장 출력 이벤트에서 7777번째로 초청장을 출력하는 고객에게 황금초청장을 제공하며, 이는 여행박람회 현장에서 세계일주 항공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홈페이지(www.hits2013.co.kr)에 접속해 회원가입 후 간단한 설문조사를 거쳐 무료 초청장을 출력하면 된다.

여행박람회 현장에서도 세계일주 항공권 득템의 기회가 있다. '세계일주 항공권을 잡아라' 부스를 방문해 입장권으로 응모하면 2명을 추첨해 세계일주 항공권을 증정한다. 담청자는 31일 발표하며, 여행박람회 홈페이지 및 개별연락을 통해 공지한다.

세계일주 항공권은 스타얼라이언스의 회원사인 27개 항공사를 이용해 전세계 194개국의 1,329개 취항지로 여행이 가능하다. 유류할증료 및 TAX는 당첨자 부담이며, 타인에게 양도는 불가하다. , 본인이 이용할 수 없을 경우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300만원권으로 대체 수령할 수 있다.

한편,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세상 구경 오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전세계 호텔, 리조트, 항공사, 관광청 등 국내외 관광/문화 관련 600여개 업체에서 700여개 부스에 참가하는 업계 최대 규모의 여행 축제이다. 빠르게 변화하는 여행트렌드 및 전세계 여행정보, 다양한 여행상품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