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가 주최하는 ‘2013 하나투어 여행박람회(HANATOUR International Travel Show 2013)’524()부터 26()까지 3일간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7, 8)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한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세상 구경 오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전세계 호텔, 리조트, 항공사, 관광청 등 국내외 관광/문화 관련 600여개 업체에서 700여개 부스에 참가하는 업계 최대 규모의 여행 축제이다. 빠르게 변화하는 여행트렌드 및 전세계 여행정보, 다양한 여행상품 등을 확인할 수 있고 여행업계 B2B, B2C 정보교류 및 풍성한 볼거리와 체험거리 등도 한 눈에 확인 가능하다.

이번 여행박람회는 동남아, 캐나다&미국, 남태평양, 유럽, 일본, 중국, 한국의 7개 지역관과 허니문, 하나free, 골프/테마/기업여행 등 3개의 테마관으로 구성되며, 각 지역관과 테마관별로 다양한 부스가 운영된다. 또한 국가별 문화공연과 이벤트, 경품행사 등을 통해 여행박람회를 찾는 관람객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태국 아프로디테 카바레쇼를 비롯해 호주 골드코스트 케니 코알라쇼, 말레이시아 사바주 민속댄스, 일본 노보리벳츠 닌자쇼, 중국 북경 천지서커스 등을 만날 수 있으며, 자전거를 타면서 면발을 뽑는 따오샤오면 공연과 하와이 원주민과 함께하는 훌라댄스 등 이색적인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터키 케밥&아이스크림,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 호주 포엑스(XXXX) 맥주 등을 맛보고 델타항공 기내 좌석 체험, 동남아 민속의상 입고 사진찍기, 스크린 골프 시타 대회 등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PIC 리조트 괌/사이판 현지 클럽메이트들이 운영하는 어린이 영어클래스 및 가족여행을 주제로 개최되는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등은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과 추억을 제공할 것이다. 이밖에도 스타얼라이언스 세계일주 항공권 이벤트 및 다양한 경품행사가 진행되며, 여행박람회 현장에서 여행상품을 예약하는 고객 대상의 특별한 할인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올해에는 일본 도쿄·후지산이 여행박람회 추천여행지로 선정됐다. 새로운 트렌드에 맞춰 변화하는 도시 도쿄와 일본을 대표하는 미의 상징 후지산 그리고 싱그러운 녹차향이 가득한 시즈오카, 온천지대 하코네까지, 무궁무진한 매력이 숨쉬는 일본 도쿄·후지산 지역을 느껴볼 수 있다.

여행박람회 입장권은 하나투어 및 하나투어 클럽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여행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초청장을 출력해 입장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2013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공식 홈페이지(www.hits2013.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