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생활의 힘’, KB국민카드(www.kbcard.com/ 사장 최기의)는 한장의 카드로 모든 가맹점에서 할인과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원카드 상품인 KB국민 혜담II카드25일 출시했다.

KB국민카드는 지난해 2월 고객이 스스로 혜택을 선택해 한장의 카드에 담을 수 있는 맞춤형 원카드 상품인KB국민 혜담카드를 선보이며 카드업계에 원카드라는 패러다임 변화를 선도하고 다양한 원카드 상품의 출시를 이끈바 있다.

이번에 출시한KB국민 혜담II카드KB국민 혜담카드에 이은 두번째 원카드 상품으로 상품 구조를 단순화하여 전 가맹점에서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업종별로 할인 서비스를 받기 위해 여러 장의 카드를 사용해야 했던 고객의 불편과 고민을 덜어주는 등 고객들이 쉽게 원카드의 혜택 을 누릴 수 있게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전 가맹점 0.8% 할인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전 가맹점에서 0.8%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할인 제외 항목: 무이자할부(부분무이자할부 포함) 이용금액, 해외이용금액, 현금서비스, 카드론, 세금/공과금, 대학(대학원)등록금 등

전월 이용실적 제외: 2~3개월 무이자할부 이용금액, 현금서비스, 카드론, 세금/공과금, 대학(대학원)등록금 등)

영화, 놀이공원 할인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 시 맥스무비 홈페이지를 통해 영화예매를 할 경우 12매까지 매 당 3,500원 할인(4매 연 10), 롯데월드 어드벤쳐 자유이용권 50%(회원별기준 일 1, 2, 연간 5), 에버랜드 페스티발 월드 자유이용권 50%(카드별기준 일 1, 회원별기준 연간 10),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30%(카드별기준 일 1)할인을 제공한다.

여행 패키지 할인, 해피포인트 적립

또한, KB국민카드 제휴여행사 지정 신청처(하나투어: 02-730-3088, 모두투어: 02-738-8015)를 통해 여행 패키지 상품 구매 시 3% 할인을 제공하며,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등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건당 1천원 이상 이용 시 해피포인트 5% 적립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5만원 이상 이용 시)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전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물품 구매 시 할인혜택 대신 고객의 자금부담을 경감해 주는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KB국민 혜담II카드의 연회비는 골드기준 국내전용 5천원, 국내외겸용 1만원이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