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투어, ‘허니문 주말 상담회통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장소에서 상담

상견례를 마친 예비 부부들이 결혼 날짜 확정 후 가장 서두르는 것이 허니문이다. 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 허니문총괄팀에 따르면 목적지에 따라 다르지만 허니문 예약은 보통 결혼 2~6개월전에 완료된다고 한다. 하지만, 준비할 게 태산 같은 예비 부부들에게 허니문 준비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정보를 구하기도 어렵고 주말에는 허니문 상담조차 쉽지 않다.

하나투어는 이런 예비 부부들을 위한 허니문 주말 상담회를 개최한다. 서울, 경기, 인천, 대전, 광주, 부산에 위치한 백화점, 카페 등 20여곳에서 전화예약제로 진행하며, 앞으로는 상담이 가능한 지점을 전국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상담 후 예약 시, 최대 40만원의 조기예약할인 및 20만원의 현장예약할인이 추가 적용되며(*조기예약 미적용상품은 10만원 할인 적용), 영화예매권 2매 및 전기포트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올해 2분기 허니문 주말 상담회일정은 아래와 같으며, 상담지점 및 상세 내용은 관련 기획(http://www.hanatour.com/asp/promotion/autopromo/ap-20000.asp?promo_code=P08021)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27() 오후 2~ 5- ‘허니문 주말 상담회’ (전국 상담지점)

524~26(~) 오전 10~ 6-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고양 KINTEX)

629() 오후 2~5- ‘허니문 주말 상담회’ (전국 상담지점)

한편, 5허니문 주말 상담회524~26일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서 진행된다. 최신 허니문 트렌드를 확인하고 사전예약할인 등의 혜택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