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생활의 힘’, KB국민카드(www.kbcard.com/ 사장 최기의)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 만들기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족과 함께하는 나들이 기회 제공

KB국민 아이사랑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초청 및 무료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423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를 통해 응모하는 KB국민 아이사랑카드

고객(신용, 체크, 에버리치 포함, 전환등록 및 아이사랑전용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총 150가족을 추첨해 54일 토요일 진행되는 우리가족 행복찾기행사에 초대한다.

이 행사는 54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서울랜드 삼천리 극장에서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하는 레크레이션과 게임, 마술쇼 특별공연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행사 후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가족당 4매까지 제공한다.

628일까지 평일 경기도 성남(판교소재) 아이큐아리움 입장권을 KB국민 아이사랑카드(신용, 체크, 에버리치 포함, 전환등록 및 아이사랑전용카드 제외)로 어른 또는 어린이 1명을 결제하면, 어린이 1명을 무료입장 해준다.

토요스페셜 할인 및 공연할인 이벤트

또한,가정의달을맞아가족나들이와 공연관람 시 활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크카드 고객들이 매주 토요일 나들이 시 활용할 수 있도록 빕스, 교보문고, 올리브영, 배스킨라빈스에서 환급할인을 제공하는 토요스페셜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은629일까지이며, 행사기간 중 매주 토요일에 KB국민 체크카드(KB국민 기업체크카드, 비씨플러스카드, 프리패스카드 제외)빕스에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환급할인 교보문고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환급할인 올리브영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환급할인 배스킨라빈스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1천원 환급할인을 제공한다. (할인혜택은 각 가맹점 별로 11회씩 제공되며, 1일 최대 할인한도는 1만원)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해바라기콘서트 행복을 주는 사람R석과 S석 한 장 예매 시 한 장을 더 제공한다. 공연 일시는 512일 오후 7시 이며, 예매처는 인터파크이다.

KB국민카드(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뮤지컬 시바의 여왕예매 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공연 일정은 529일부터 62일까지 총 7회이며, 예매처는 로망스예술무대, 인터파크 등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와 콜센터(1588-1688)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