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 로이드, ‘로즈 다이아몬드 목걸이’ 출시
■ 프리메라 ‘하이드로 글로우 트리트먼트 에센스’ 출시
■ 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 ‘프라임 관절건강 타베트리’ 출시
■ SPC 배스킨라빈스, ‘스누피 블록팩 & 피규어 세트’ 출시

샘표 질러(Ziller)가 세계 최대 규모의 축구 대회를 앞두고 집관족(집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사람)을 위한 ‘대한민국 응원팩’을 1000세트 한정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대한민국 응원팩’은 스테디셀러인 ‘질러 부드러운 육포’ 10개와 집콕 응원의 필수품인 응원 수건으로 구성되어 있다. 질러 부드러운 육포는 저온연육공정을 거쳐 더욱 연하고 부드러워 맥주 안주는 물론 온 가족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지르고 싶은 순간, 질러!’ 라는 슬로건과 함께 ‘육포팬티’, ‘질러맥주’ 등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해온 질러는 ‘대한민국 응원팩’ 출시와 함께 6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축구 예능 유튜버 ‘이스타 TV’와 먹방 파트너십을 맺고 월드컵 예상 스코어 맞추기 등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샘표 질러 담당자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좋은 경기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대한민국 응원팩’을 한정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유쾌한 아이디어로 소비자들의 즐거운 순간을 함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이랜드 로이드, ‘로즈 다이아몬드 목걸이’ 출시

로이드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로즈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출시한다.

이번 신상품은 시들지 않는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로즈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아 ‘변하지 않는 사랑’이라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단 100개만 생산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 로이드는 로즈 다이아몬드 목걸이 출시를 기념해 사전 입고 알림 신청자에 한해 별도의 추가 혜택과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배송일을 지정해 원하는 날짜에 맞춰 선물하는 ‘로이드 익스프레스’( LLOYD EXPRESS)  서비스 및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숙박권 자동 응모 래플 등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홀리데이를 기념해 소량만 생산되는 한정판”이라고 말하며, “다이아몬드 색상 중 가장 가치가 높은 핑크 다이아몬드를 담은 목걸이로 연말 선물로 마음을 전하기 좋다”라고 말했다.

■ 프리메라 ‘하이드로 글로우 트리트먼트 에센스’ 출시

프리메라가 신제품 ‘하이드로 글로우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출시한다.

프리메라 하이드로 글로우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피부 층층이 빈틈없는 보습 장벽을 완성하고 피부 속 탄력까지 탄탄하게 케어하는 에센스 토너다. 

프리메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혁신적인 ‘에멀젼 블렌딩’ 기술을 적용해 핑크 에멀젼과 에센스 워터의 이중 제형을 구현했다. 두 개의 층이 하나로 섞이도록 흔들면 딸기 우윳빛 에센스 제형이 완성되며, 세안 후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첫 단계에서 사용하면 된다.

이번 제품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면서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일반적인 물 토너나 오일 블렌딩 토너만으로는 아쉬움을 느꼈던 고객을 위해 더욱 빠른 흡수력과 우수한 수분 지속력을 구현했다. 

이를 위해 일반 계면활성제가 아닌 피부 세포막과 유사한 형태의 ‘레시틴’을 활용하여 피부 친화력을 높였으며, 더욱 촉촉하면서도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을 완성했다.

빈틈없는 속보습 및 속탄력 케어도 특징이다. 고밀도의 보습 효과로 사용 직후 피부 수분이 554.7% 증가하고, 속탄력도 15.2% 증가하는 것이 확인됐다. 얼굴 뺨 부위 및 모공 부위 겉탄력도 함께 개선되는 효과도 제공한다.

프리메라 하이드로 글로우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지난 17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가장 먼저 출시됐다. 선출시를 기념해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후 아모레몰과 SSG닷컴 등 주요 온라인 몰과 올리브영, 시코르,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 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 ‘프라임 관절건강 타베트리’ 출시

동국제약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메이올웨이즈(MayAlways)’에서 건강기능식품 ‘프라임 관절건강 타베트리’를 새로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프라임 관절건강 타베트리’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은 타히보 추출물이 주성분으로 들어 있어,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타히보 추출물은 브라질 아마존강 유역의 타히보 나무의 외피와 심재 사이의 내피에 존재하는 성분이다. 주정 저온 추출 후 동결건조 방식의 3개국 특허 추출공법으로 가공한 원료이고, 식물 유래 성분이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뼈 건강과 항산화, 세포보호 등 복합기능성을 지닌 비타민, 미네랄 5종을 배합했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겨울철 기온이 낮아지면 관절과 연골 운동의 수행능력과 탄력 등이 떨어져 고통을 수반하는 경우가 많아, 관련된 건강기능식품의 수요가 증가 한다”며 “이 같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출시된 신제품인 프라임 관절건강 타베트리를 관절과 연골 건강을 염려하는 분들께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 SPC 배스킨라빈스, ‘스누피 블록팩 & 피규어 세트’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스누피’로 유명한 ‘피너츠(Peanuts)’와 협업해 크리스마스 한정판 ‘스누피 블록팩 & 피규어 세트’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스누피 블록팩 & 피규어 세트’는 피규어가 올라간 블록팩 6종으로 구성됐다. 블록팩 6종은 슈팅스타, 아몬드 봉봉, 엄마는 외계인 등 배스킨라빈스 인기 플레이버로 구성되었고, 각 플레이버 마다 ‘피너츠’ 대표 캐릭터를 블록팩 상단에 얹어 소장 욕구를 더했다. 

한정판 피규어는 △산타 가방을 메고 있는 ‘스누피’ △산타 모자를 착용한 ‘찰리 브라운’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는 ‘우드스탁’을 포함해 ‘샐리’, ‘루시’, ‘라이너스’ 등 인기 캐릭터 6종으로, 블록팩 뚜껑에 피규어를 꽂을 수 있어 진열 및 보관이 쉽고 특별한 크리스마스 무드 연출을 도와준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세대와 국경을 넘어 70년 이상 사랑 받아 온 코믹스트립 ‘피너츠’와 손잡고 ‘스누피 블록팩 & 피규어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배스킨라빈스만의 따뜻한 감성을 담아 다양한 크리스마스 신제품 및 프로모션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 임수경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