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 ‘멸치칼국수’ 용기면 출시
■ 도미노피자, 도미노 스트릿 피자 3종 출시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랩 마스크’ 4종 출시

넥센타이어가 고성능 프리미엄 차량을 위한 플래그십 사계절 타이어 ‘엔페라 슈프림 S(N’FERA supreme S)’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 ‘엔페라 슈프림 S’는 타이어 소음을 대폭 줄일 수 있는 넥센타이어의 NRS(Noise Reduction System)기술이 적용된 흡음재를 부착해 주행 시 발생하는 공명음(소음)을 획기적으로 감소시켰다.

아울러, AI(인공지능)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하여 저소음 트레드 패턴 형상 설계 및 실내 유입소음 저감 효과를 향상시켜 최고의 승차감을 제공한다. 사이드월에 ‘AI Technology’ 표시도 마킹됐다. 

또한, 사이프(타이어 표면의 미세한 홈) 및 그루브(타이어 표면의 굵은 세로 홈) 최적 설계를 통하여 타이어가 50% 마모되어도 초기 패턴 형상을 유지하며 최대한 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엔페라 슈프림 S’는 기존 자사 제품 대비 강성 보완 및 트레드 폭 증대를 통해 도로와의 접지 면적을 넓히는 동시에 하중을 고르게 분산시켜 고성능·고하중 차량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타이어의 성능을 끌어 올릴 수 있는 4D 컴파운드를 적용해 그립력 극대화 및 주행성능을 향상시켰고 표면이 매끄러운 사이드월 디자인을 통해 공기 저항을 낮추어 연비 효율도 높였다.

‘엔페라 슈프림 S’는 최근 출시된 현대자동차의 그랜저 7세대 모델, ‘디 올 뉴 그랜저’에 신차용 타이어로도 공급되며 제품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넥센타이어는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 출시는 물론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모빌리티 환경 변화에 적극 대응하며 제품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농심, ‘멸치칼국수’ 용기면 출시

농심이 건면 스테디셀러 멸치칼국수를 용기면으로 선보인다.

멸치칼국수는 1997년 출시 이후 깊고 개운한 국물로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로, 농심은 최근 성장 속도가 가파른 건면과 용기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더하고자 멸치칼국수사발을 21일 출시한다.

멸치칼국수사발은 멸치칼국수의 매력을 온전히 담았다. 멸치, 버섯으로 맛을 낸 담백한 국물에 튀기지 않은 건면으로 야들야들 쫄깃한 정통 칼국수의 면을 구현했다. 지단, 청경채, 당근 등 다채로운 색감의 건더기 별첨으로 보는 맛도 더했다. 조리는 더욱 간편해져 끓는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로 2분 30초면 완성된다.

농심은 용기면 출시로 간편함을 더해 젊은 소비자에게 더 가깝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상에서 멸칼죽, 멸칼어묵탕 등 멸치칼국수를 활용한 자발적인 모디슈머 레시피가 10~20대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관심을 받아온 점에 주목했다"며 "특유의 맛과 식감의 매력을 살려 용기면을 즐기기 좋아하는 젊은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겠다"고 말했다.

1997년 출시된 멸치칼국수는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해온 농심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이자 칼국수 라면 1위 브랜드다. 최근 전년대비 27% 가까이 매출이 상승하는 등 건면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는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로 평가받는다.

■ 도미노피자, 도미노 스트릿 피자 3종 출시

도미노피자가 인플레이션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L 사이즈 한 판당 1만 7900원인 스트릿 피자 3종을 내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이 이어지는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 한 것으로, L사이즈 1만 7900원, 1인 피자 6900원이다. 신메뉴 3종은 ▲대만 콘치즈 감자 피자 ▲터키 치킨 케밥 피자 ▲이탈리아 마르게리따 피자로 전 세계 유명 스트릿 푸드를 토핑으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대만 콘 치즈 감자 피자’는 대만 야시장의 명물인 ‘왕자 치즈 감자’를 피자로 재현한 제품이다. 옥수수와 로스트 포테이토, 베이컨, 백양파 등 다채로운 토핑에 4가지 치즈(고다, 체더, 카망베르, 에멘탈)로 만든 콰트로 치즈 퐁듀를 한가득 얹어 고소한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 

튀르키예를 대표하는 음식인 ‘케밥’을 피자에 구현한 ‘터키 치킨 케밥 피자’는 아라비아타 소스를 베이스로 케밥 치킨, 옥수수, 백양파, 피망 등을 토핑으로 사용했다. 

추가로 그릭 요거트 소스를 더해 담백한 맛부터 새콤한 맛까지 한 번에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탈리아 마르게리따 피자’는 토마토소스에 바질 페스토 소스, 리코타, 로스트 방울토마토 다이스 등 식자재를 더해 치즈의 고소함과 바질의 향긋한 풍미를 자랑한다.

이번 신제품 3종은 1인 가구를 위한 1인 피자 사이즈도 출시하며 가격은 6900원으로 오리지널 도우만 선택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고물가로 힘든 국민들을 위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트릿 피자 3종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신제품은 3개월 간 한정 판매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랩 마스크’ 4종 출시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주름·기미·수분·모공 등 피부 고민별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신제품 ‘마데카랩 마스크’ 4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링클 리바이탈라이징 ▲멜라 브라이트닝 ▲워터 하이드레이팅 ▲포어 타이트닝 등 총 4종이다. 각 제품의 효능과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피부 고민별 맞춤 포뮬러와 원단을 적용했으며 마스크 시트는 환경까지 생각한 생분해, 비건 인증 원단을 사용했다.

제품 4종 모두 동국제약의 핵심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함유했으며 제품별로 주름·기미·수분·모공에 특화된 유효성분을 더해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피부 흡수력을 높이기 위해 리포좀 공법을 활용한 특허받은 플러스좀™을 적용했으며 단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에 즉각적인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사용할 수 있다.

먼저 ‘링클 리바이탈라이징’은 주름 개선 특허 성분을 함유해 강력한 주름 개선 효과와 피부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임상을 통해 눈가·입가·이마 등 부위에서 8종의 굵은 주름 개선과 8종의 주름골 리프팅 효과가 확인됐다. 크리미한 제형의 에센스가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감을 부여한다.

‘멜라 브라이트닝’은 기미와 주근깨, 잡티를 케어해 얼룩덜룩한 피부를 균일하고 밝은 톤으로 가꿔준다. 2주 사용 시 기미 면적·분포·검은기 등 5종의 기미 개선 효과가, 1회 사용만으로 피부톤, 피부색 등 4종의 브라이트닝 효과가 나타나는 것을 임상으로 확인했다. 우유빛 리퀴드 에센스가 피부를 생기 있고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워터 하이드레이팅’은 마스크 등 각종 외부 자극으로 인해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제품이다. 양 볼, 팔자, 턱 등의 부위에 광채를 부여하고 수분막 코팅 효과도 제공한다. 수분감 가득한 젤 에센스에 얇고 투명한 리오셀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밀착력과 흡수력을 자랑한다.

마지막으로 ‘포어 타이트닝’은 늘어진 모공에 탄력을 부여하고 피부결을 정리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모공 개수·밀도·깊이·면적 등 8종의 모공 개선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임상을 통해 확인됐다. 투명한 워터 타입 에센스와 밀착력이 좋은 홀 타입(Hole-Type) 원단이 모공을 한층 촘촘하게 케어해준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갈수록 외부 유해환경이 심화되고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이 세분화됨에 따라 맞춤형 피부 케어를 돕는 ‘마데카랩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며 “단 1회 사용만으로도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는 이번 신제품으로 빠르고 간편한 집중 피부 케어 효과를 누려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 임수경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