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오츠카, 데미소다 신규 플레이버 “레드애플ㆍ망고” 출시
■ 굽네닭컴 ‘오븐구이 통삼겹 슬라이스 2종’, 현대홈쇼핑서 단독 선출시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시즌 한정 세트 메뉴‘토마호크 마스터피스’ 출시
■ 설화수, 2022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 동원F&B, ‘동원참치’&’영화 E.T’ 40주년 기념 콜라보 한정판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다가오는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하기 위한 ‘아이스 찹쌀떡’ 2종과 ‘아이스 찹쌀떡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아이스 찹쌀떡'은 수능 대표 선물인 ‘찹쌀떡’을 부드러운 카스텔라 고물과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활용해 재해석한 디저트다. 우선, ‘아이스 찹쌀떡 크림치즈’는 고소한 카스텔라 고물을 올린 쫀득한 찹쌀떡 속을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으로 채워 풍미 가득한 진한 맛을 선사한다. 또, ‘아이스 찹쌀떡 팥’은 찹쌀떡 속을 팥 리본을 더한 달콤한 팥 아이스크림으로 채워 더욱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수능 합격을 기원하는 ‘아이스 찹쌀떡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신제품 ‘아이스 찹쌀떡’ 2종을 원하는 대로 골라 2개입 세트로 구성할 수 있고, ‘찰떡합격’이라는 응원 메시지가 적힌 패키지 디자인으로 수험생들에게 마음을 전할 선물로 제격이다.

이외에도, 배스킨라빈스는 수능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스 찹쌀떡 선물세트’ 구매 시,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 바코드를 스캔 후 결제하면 2000원의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자녀, 친구, 동생 등 주변 수험생들에게 격려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전통 디저트 ‘찹쌀떡’을 배스킨라빈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수능 선물세트를 출시했다”며 “시험에 찰떡같이 붙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작한 ‘아이스 찹쌀떡 선물세트’와 함께 따뜻한 응원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동아오츠카, 데미소다 신규 플레이버 “레드애플ㆍ망고” 출시

동아오츠카가 저탄산 과즙음료 데미소다의 신규 플레이버 ‘레드애플’과 ‘망고’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이날 출시를 기념해 동아쏘시오그룹 신관에서 데미소다 레드애플과 망고 발매식을 가졌다.

신규 플레이버는 소비자의 니즈를 조사하여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과일인 사과와 청년층이 좋아하는 대표적인 열대과일인 망고로 선정했다. 패키지는 데미소다 특유의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컬러감과 달콤한 이미지를 나타냈다.

신규 플레이버는 풍부한 과즙의 상큼함과 부드러운 탄산의 조화로 탄산을 마시기 어려운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데미소다는 기존의 애플, 청포도, 복숭아, 레몬 등 250ml 사이즈의 제품군에서 새로운 플레이버를 350ml로 발매하며 라인업을 다양화하였다.

송영일 데미소다 브랜드매니저는 “데미소다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과일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반영하며 30년이 넘는 시간동안 저탄산 과즙음료의 대표주자로 사랑받아왔다"라며 “다양화된 소비자의 취향에 발맞추어 보다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 굽네닭컴 ‘오븐구이 통삼겹 슬라이스 2종’, 현대홈쇼핑서 단독 선출시

굽네 기술로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닭컴이 내일 오후 5시 40분 현대홈쇼핑에서 ‘오븐구이 통삼겹 슬라이스 2종’을 단독 선출시한다.

굽네닭컴은 신제품 ‘오븐구이 통삼겹 슬라이스 2종’ 출시를 맞아 방송을 기획했다. 방송은 16일 오후 5시 40분부터 60분간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된다. 신제품은 방송을 통해 2종 각 6팩씩 12팩 구성으로 판매되며 오직 이번 방송을 통해서만 정상가 대비 3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븐구이 통삼겹 슬라이스’ 2종은 ‘오븐구이 통삼겹 슬라이스 갈비천왕맛’, ‘오븐구이 통삼겹 슬라이스 볼케이노맛’으로 구성됐다. 오븐구이 통삼겹 슬라이스 갈비천왕맛은 달콤 짭조름한 맛의 굽네 갈비천왕 소스가 더해져 호불호 없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오븐구이 통삼겹 슬라이스 볼케이노맛은 매콤달콤 감칠맛이 살아있는 볼케이노 소스를 사용해 자극적인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신제품 ‘오븐구이 통삼겹 슬라이스’ 2종은 바질, 오레가노 등 천연 허브를 넣은 굽네만의 오리지널 시즈닝으로 염지해 잡내 없이 깔끔하다. 또한 양념이 속까지 잘 스며들게 하는 ‘진공 텀블링 공법’으로 10시간 저온 숙성시킨 고기를 사용해 육질이 더욱 부드럽다.

초벌로는 수분 증발을 최소화하는 오븐 스팀 공법을 사용해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이후 180℃ 오븐에서 한 번 더 구워내 육즙이 풍부하다. 공정 마지막에는 9mm 크기로 먹기 좋게 컷팅해 한입에 맛보기 좋다.

정수철 지앤건강생활 대표는 “소비자들이 오븐에 구운 통삼겹의 풍미를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된 공정을 적용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단순히 맛과 식감 그 이상의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고품질 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시즌 한정 세트 메뉴‘토마호크 마스터피스’ 출시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연말을 앞두고 시즌 한정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아웃백은 시그니처 메뉴인 토마호크를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겨울 시즌 한정 세트 메뉴인 ‘토마호크 마스터피스’를 15일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토마호크 마스터피스’는 아웃백의 시그니처 메뉴인 토마호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2인 세트 메뉴이다. 

‘토마호크 마스터피스’는 메인 메뉴인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잘 어울리는 셰프 초이스 가니시를 시즌 스페셜로 제공하며 요크셔 푸딩, 매시드 포테이토, 상큼한 크랜베리 소스, 스위티 드롭, 말돈 소금 등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치즈를 녹여 먹는 쉐어링 메뉴 ‘에멘탈 치즈딥’, 씨푸드 수프 ‘씨푸드 빠삐요뜨’, 신선한 재료로 끓여 낸 ‘홈메이드 수프’, 상큼하고 청량감이 돋보이는 ‘스페셜 스파클링’, ‘커피’ 등으로 구성돼 “오직 아웃백에서만 함께 나누고 즐기며 느낄 수 있는 단 하나의 감동’이라는 제품 콘셉트를 구현하고 있다.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지난 2017년 7월에 아웃백 2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본인(Bone in) 스테이크로, 새우살, 갈비살, 꽃등심 등 3가지 고급 부위만을 사용해 독보적인 맛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큼직한 크기와 돌도끼 모양의 기다란 뼈가 선사하는 압도적인 비주얼로 고객들의 호응을 받아온 아웃백의 시그니처 메뉴다. 

메뉴에 함께 구성되는 ‘씨푸드 빠삐요뜨’와 스파클링 음료 ‘믹스드베리’, ‘청포도라임’은 이번 스페셜 에디션 메뉴를 위해 새롭게 개발된 메뉴다. 

‘씨푸드 빠삐요뜨’는 새우, 그린홍합, 각종 야채를 아웃백만의 특수 프리미엄 쿠킹 필름에 그대로 쪄내어 원재료 고유의 맛과 향이 살아 있는 쉐어링 메뉴다.

‘믹스드베리’는 새콤한 레드 커런트와 모히또 베이스. 로즈메리를 한 잔에 담아 산뜻함이 느껴지는 아웃백만의 특별한 스파클링 음료이며 ‘청포도라임’은 달콤한 청포도 베이스와 새콤한 모히또 베이스를 향긋한 애플 민트와 라임을 함께  즐기실 수 있는 청량감 넘치는 스파클링 음료다.

아웃백은 앞으로도 시그니처 메뉴인 토마호크를 메인으로 하는 시즌 한정 세트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토마호크 스테이크의 가치를 확산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2017년 첫 선을 보인 토마호크는 출시 후 스테이크의 역사를 새롭게 썼다는 평가로 큰 인기를 끌면서 아웃백을 프리미엄 스테이크 전문 브랜드로 거듭나게 한 일등공신”이라며 “시그니처 메뉴인 토마호크를 비롯해 프리미엄 스테이크 브랜드에 대한 오너십을 통해 아웃백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욱 가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제품개발에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 설화수, 2022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2022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한정판 세트인 ‘Happy Holidays from Sulwhasoo’ 컬렉션을 선보인다.

설화수 2022 홀리데이 컬렉션은 “당신의 의미 있는 순간에 설화수가 함께합니다”라는 주제로 기획되었다. 이러한 설화수의 희망과 기대감을 '설화(눈꽃)', '윤조에센스 백자', '선물'이라는 세 가지 콘셉트로 표현하며 연말 축제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설화수의 대표 컬러인 ‘앰버(Amber)’와 ‘실버(Silver)’가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눈 쌓인 추운 겨울에 펼쳐지는 온기 가득한 홀리데이 파티를 떠오르게 한다.

이번 컬렉션은 설화수의 베스트셀러인 윤조에센스와 자음생세럼, 자음생크림이 본품으로 들어가는 3가지 기획 세트로 구성됐다. 각 세트는 베스트셀러 본품 외에도 여윤팩과 순행클렌징폼 등 다양한 제품이 함께 담겨 선물을 준비하는 깊고 귀한 마음이 느껴진다. 특히 윤조에센스 기획 세트에는 올해 9월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된 윤조에센스 백자 에디션 두 병이 각기 다른 용량으로 들어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설화수는 온라인으로 이번 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도예가 심보근 작가의 브랜드 ‘무자기’와의 콜라보로 완성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꽃잎 모양을 이용한 향초, 와인잔, 접시와 같이 홀리데이 컬렉션과 함께 파티 분위기를 더해줄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설화수 2022 홀리데이 컬렉션은 지난 10월 26일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사전 론칭을 시작으로 1일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도산과 북촌에 위치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 몰에서 판매 중이다.

■ 동원F&B, ‘동원참치’&’영화 E.T’ 40주년 기념 콜라보 한정판 출시

동원F&B가 ‘동원참치’의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명작 SF 영화 ‘E.T The Extra-Terrestrial’와 손잡고 한정판 ‘동원참치 ET40 메모리얼 에디션’을 출시했다.

 ‘동원참치 ET40 메모리얼 에디션’은 건강한 수산물이자 바로 먹는 영양식품으로서 국민 건강에 기여해온 ‘동원참치’의 출시 40주년과 시대를 뛰어넘는 스토리로 여전히 사랑 받고 있는 영화 ‘E.T’의 개봉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동원참치 ET40 메모리얼 에디션’은 E.T와 주인공 소년이 손가락 끝을 마주하며 교감하는 영화 메인 포스터 이미지와 거대한 달을 배경으로 자전거가 날아오르는 영화 명장면 등이 별자리로 표현돼 디자인에 삽입됐다. 영화 E.T와의 이번 협업은 전 세계 식음료 브랜드 중 최초의 사례로, ‘동원참치 ET40 메모리얼 에디션’은 많은 팬들의 추억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우먼컨슈머 = 임수경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