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투어 단체배낭’, ‘호텔팩’, 사전예약으로 할인도 받고, 선물도 받고!

올 여름 배낭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지금은 예약을 해야 한다. 준비한 만큼 얻을 수 있는 배낭여행의 특성 상, 다른 상품에 비해 예약이 비교적 빨리 마감되기 때문이다. 각 상품별로 사전예약 시 주어지는 혜택도 다양하니 상품을 찬찬히 살펴보고 발 빠르게 예약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는 배낭여행 고객을 위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배낭여행은 크게 단체배낭호텔팩으로 나눌 수 있는데, 5월까지 예약할 경우 단체배낭은 최대 30만원 할인, ‘호텔팩은 전 상품 모두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스위스 기차

 

단체배낭은 전문인솔자가 도시 간 이동을 함께 하기 때문에 초보자도 무리가 없는, 이른바 패키지와 자유배낭여행의 장점만 쏙쏙 뽑은 여행이다. 출발 전 사전미팅 및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고, 여행 후 10인 이상이 MT를 신청할 시에는 최대 30만원까지 지원도 가능하다.‘호텔팩은 항공과 호텔 및 최적의 교통패스로 구성된 자유배낭 상품으로, 전문가가 추천하는 일정으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배낭계의 스테디셀러이다. 출발 전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함은 물론 자체제작 소책자를 증정한다.

단체배낭호텔팩모두, 선택한 지역에 따라서 현지 지식가이드 투어를 할인해주거나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5월까지 사전예약 시에는 3만원 상당의 다용도 여권지갑과 네임택을 선물로 증정한다. (300개 한정)

모든 여행이 그렇듯, ‘아는 만큼 보이는배낭여행! 미리미리 예약하고 준비해서 떠나자.

유럽 주요 도시 관광청 사이트 정보를 모아봤다.

- 영국 관광청 : http://www.visitbritain.co.kr

- 프랑스 관광청 : http://kr.franceguide.com

- 이태리 관광청 : http://www.enit.or.kr

- 스위스 관광청 : http://www.myswitzerland.co.kr

- 독일대사관 여행정보 : http://www.seoul.diplo.de

상품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닷컴의 상품기획전 (http://www.hanatour.com/asp/promotion/autopromo/ap-20000.asp?promo_code=P08086)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문의 및 상담: 하나투어(www.hanatour.com / 1577-1233)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