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네즈 X 메종키츠네, 네오 쿠션 한정판 출시
■ 리메라,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 출시
■ 교촌치킨, '블랙시크릿콤보' 사고 'K포인트' 받자
■ 일룸, ‘그라나다’ 그레이 컬러 신규 출시
■ LF 닥스, 남성 퀼팅 아우터 ‘하이랜더(Highlander)’ 컬렉션 출시

농심켈로그가 더욱 진해진 첵스초코에 2가지 맛의 달콤 바삭한 초코별 & 초코달을 더한 ‘첵스초코 문앤스타(Moon & Sta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첵스초코 문앤스타’는 옥수수와 밀을 반죽하여 별 모양과 달 모양으로 바삭하게 퍼핑하고 진한 다크&밀크 초콜릿과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으로 코팅한 초코별 & 초코달이 함유되어 있다. 리얼 초콜릿이 41% 함유되어 있어 프리미엄한 초콜릿 본연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첵스초코 베이스는 코코아 파우더에 진한 밀크 초콜릿을 더해 더 맛있고 바삭한 식감을 구현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첵스초코는 초코별&초코달과 환상의 조합을 이루며 더 깊어진 풍미를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은 어린이들의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까지 고려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첵스초코는 밀, 귀리, 옥수수, 보리, 쌀 등 몸에 좋은 5가지 곡물로 만들어 우리 몸에 꼭 필요한 12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이 들어있으며, 초코별 & 초코달은 성장에 꼭 필요한 칼슘과 비타민 D를 함유해 영양 밸런스를 높였다.  특히, 일상 식사에서 식품을 통한 섭취가 어려워 많은 부분 햇빛을 통해 생성되는 비타민 D가 풍부하게 포함되어 실내 활동이 많은 어린이들의 영양밸런스에도 도움이 된다.

켈로그 마케팅팀 신지나 과장은 “이번 신제품은 리얼 초콜릿으로 코팅한 초코별 & 초코달로 진한 초콜릿 맛을 구현하여 사전 소비자 조사의 맛 선호도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며 “초콜릿의 깊은 풍미뿐만 아니라 칼슘과 비타민 등 영양소까지 고루 챙긴 이번 신제품으로 아이들의 아침식사와 간식을 더 맛있고 건강하게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첵스초코 라인업에는 첵스초코 오리지널, 첵스초코 마시멜로, 첵스초코 스노우초코볼 등이 있다. 이번 신제품 '첵스초코 문앤스타'는 26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라네즈 X 메종키츠네, 네오 쿠션 한정판 출시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글로벌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해 '네오 쿠션'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작년에 이어 두 번째다.

라네즈 네오 쿠션은 피부에 얇게 밀착해 완벽한 피부 표현을 완성하고, 내 피부같은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24시간 지속력을 지닌 고밀착 쿠션 제품이다. 메종키츠네와 함께 선보이는 올해의 리미티드 에디션(NEO CUSHION X MAISON KITSUNE LIMITED EDITION2)은 "HEY NEO, WHY SO GRAY?"를 콘셉트로 제작했다. 

두운 새벽에 새로 떠오르는 태양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회색 컬러에 오렌지색을 포인트로 가미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해당 에디션은 네오 쿠션 제품 2종(21N,23N)과, 이번 협업을 위해 특별 제작한 굿즈 3종(패딩 에코백, 폰 홀더 크로스백, 키링)으로 구성했다. 컬래버레이션 굿즈는 한정판 네오 쿠션과 함께 구매 가능하다.

■ 프리메라,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 출시

건강한 피부장벽, 오래 지속되는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브랜드 프리메라가 클렌징의 모든 것을 한번에 해결하는 신제품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퍼펙트 오일투 폼 클렌저는 간편하고 강력하게 지우는 '2 in 1 클렌저' 제품이다. 기존의 클렌징 오일 대비 뛰어난 메이크업 세정력과 함께 풍성한 거품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클렌징 폼의 기능까지 하나의 제품에 담아 귀찮은 1,2차 세안을 간편하게 해결해준다. 먼저 물기 없는 양 볼과 이마에 발라 부드럽게 메이크업을 녹여주고, 이어 손에 물을 묻혀 거품을 생성해 2차 세안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간편하면서도 강력한 세정력도 특징이다. 지속력과 커버력이 강한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데일리 메이크업까지 모두 강력하게 지워준다. 일상화된 초미세먼지도 91.5% 제거하여 더욱 개운한 세안을 제공한다. 또한 사용 후 블랙헤드도 32% 감소하는 효능도 갖추고 있어 깔끔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강력한 세정력에도 불구하고 피부장벽과 수분은 지켜줘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사용 직후 수분량이 48%가 증가하고 경피 수분 손실(TEWL)은 7.2% 감소하는 효과를 나타낸다.

프리메라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는 9월 26일 네이버 신상 위크를 통해 가장 먼저 선보인다. 이번 선출시를 기념해 15% 할인 혜택과 함께 11월에 출시 예정인 신제품 ‘유스 래디언스 파워 모이스처라이징 크림’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후 아모레몰과 SSG닷컴 등 주요 온라인 몰과 올리브영, 시코르,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 교촌치킨, '블랙시크릿콤보' 사고 'K포인트' 받자

교촌치킨이 교촌치킨앱에서 ‘블랙시크릿콤보’ 출시를 기념해 교촌치킨앱에서 ‘교촌 멤버십 K(교촌)포인트위크’를 시작한다.

교촌은 신메뉴 ‘블랙시크릿콤보’ 출시를 맞아 이번 ‘교촌 멤버십 K(교촌)포인트위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신메뉴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교촌치킨앱에서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블 랙시크릿콤보’ E쿠폰을 구매하는 교촌치킨앱 회원 대상으로, 총 구매금액의 10%를 K포인트로 적립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K포인트는 교촌치킨앱 회원만을 위한 혜택으로, 적립된 K포인트는 교촌치킨앱에서 현금처럼 바로 사용 가능하다.

최근 선보인 ‘블랙시크릿콤보’는 고객들에게 인기 높은 다리와 날개로만 구성된 콤보 메뉴로, 한국식으로 해석한 오향재료(팔각, 계피, 회향, 정향, 산초)에 맛 간장과 흑임자, 청양고추를 더해 감칠맛을 만들어냈다. 여기에 쫄깃한 다리와 날개의 식감이 함께 어우러져 출시 직후부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메뉴는 지난 7월 출시한 ‘블랙시크릿오리지날’과 ‘블랙시크릿순살’에 이어, 블랙시크릿을 콤보 메뉴로도 출시해달라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선보이게 됐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이 12년만에 야심차게 선보인 콤보 메뉴 ‘블랙시크릿콤보’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으로 즐기셨으면 해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교촌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차별화된 제품과 혜택으로 찾아 뵙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일룸, ‘그라나다’ 그레이 컬러 신규 출시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모던한 부티크 호텔 무드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그라나다’ 침실 시리즈의 그레이 컬러를 신규 출시한다.

본격적인 가을에 접어들고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집을 휴식과 회복의 공간으로 연출하고자 하는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고급스러우면서도 동시에 마음에 편안함을 주는 그레이 컬러를 활용한 우아하고 모던한 느낌의 침실 인테리어가 주목받고 있다. 일룸 ‘그라나다’ 시리즈의 그레이 컬러는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침실 분위기를 조성해 보다 완벽한 휴식 공간을 완성시켜준다. 중립성을 지닌 그레이 컬러는 화이트나 블랙과 매치해 멋스럽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으며 옐로우, 핑크, 블루 등 포인트 컬러와도 자연스럽게 매치된다.

일룸의 ‘그라나다’ 시리즈는 물 위에 떠있는 듯한 플로팅 디자인으로 세련된 호텔 객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원목 느낌의 넓은 헤드보드가 특징이며, 신규 색상인 그레이 컬러 출시와 함께 헤드보드 외곽을 스틸 소재의 포인트 엣지로 마감을 변경하면서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헤드보드 양쪽에 달린 조명은 침실에 한 층 더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숙면에 도움을 주는 특수 LED 광원이 적용된 무드등은 3단으로 밝기 조절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좌우 각도도 조절할 수 있어 원하는 대로 빛의 방향을 바꿀 수 있다. 또한, 가구 하부에 적용된 오픈 형태의 플로팅 디자인은 침실 공간에 보다 깔끔한 느낌과 개방감을 줄 뿐 아니라 청소가 용이해 청결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그라나다’ 침대는 공간의 사이즈와 사용자의 취향 및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맞춤형 구성도 가능하다. 슈퍼싱글(SS)부터 킹(K) 사이즈까지 다양한 크기로 선택이 가능해 1인 가구부터 신혼 부부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원형 사이드 테이블, 와이드체스트, 데스크 등 다양한 호텔식 가구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이번에 신규 출시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그레이와 원목과 조합되어 따뜻한 느낌을 주는 샌드로즈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그레이 컬러는 특유의 모던한 느낌으로 어느 색과 조합해도 조화로울 뿐만 아니라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며 “이번 신규 출시된 그레이 컬러의 일룸 ‘그라나다’ 시리즈는 부티크 호텔 침실 무드를 극대화한 제품으로 감각적인 신혼 인테리어를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일룸은 ‘그라나다’ 그레이 컬러 출시를 기념해 10월 2일까지 네이버 ‘가을맞이 이사&혼수 기획전’에 참여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그라나다’를 포함한 일룸의 베스트 침실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 LF 닥스, 남성 퀼팅 아우터 ‘하이랜더(Highlander)’ 컬렉션 출시

생활문화기업 LF가 국내 전개하는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는 22년 가을·겨울 시즌 남성 메가 트렌드로 떠오른 퀼팅 아우터 시장을 겨냥해 클래식한 스타일, 캐주얼한 실용성을 두루 갖춘 남성 아우터 ‘하이랜더(Highlander)’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퀼팅 아우터는 스코틀랜드 대표적 산악 지역이자 세계적인 트레킹 명소로 유명한 하이랜드(Highland) 사람들이 지역 특유의 비바람을 극복하기 위해 만들어 입었던 옷의 형태다. 악천후에 맞서기 위해 여러 겹의 천에 보온재가 되는 패드를 넣고 스티치(Stitch) 마감한 영국 하이랜드 전통 ‘퀼팅(Quilting) 기법을 통해 탄생한 퀼팅 아우터는 보온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옷의 내구성 및 형태 유지가 뛰어나 지금까지도 그 제작 기법과 스타일이 영국 패션의 주요 유산으로 전해 내려 오고 있다.

퀼팅 아우터는 작년에 이어 가을, 겨울 시즌 국내 남성들 사이에서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은 디자인으로 닥스는 22년 F/W 시즌 하이랜드 지역 사람들의 실용적이면서도 클래식한 퀼팅 아우터 헤리티지(Heritage)를 반영하면서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경량성, 기능성을 갖춘 하이랜더 컬렉션 시리즈를 선보인다.

닥스의 하이랜더 컬렉션은 전통성과 장인 정신을 계승하기 위해 원단과 부자재를 모두 유럽 현지의 오랜 역사를 지닌 제조업체에서 공수했다. 40년간 닥스와 함께 혁신적인 기능성 원단을 선보여온 북 이탈리아 팩토리와 협업해 경량 원단을 사용해 가벼운 착용감을 유지하면서도 간절기 비바람과 한기를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뛰어난 보온성을 확보했다. 또한 유럽 각지의 가죽 전문 가공 업체와 협력을 맺어 장인의 손길로 완성된 가죽 카라, 금장 단추 밀 버클 등 부자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살렸다.

또한 하이랜더 컬렉션의 핵심 디자인인 퀼팅은 ‘샌드위치 퀼팅(SANDWICH QUILTING)’ 공법을 사용했다. 천과 패드 안팎을 함께 누빈 고사양 공법인 샌드위치 퀼팅은 안감의 부피를 최소화하고 몸의 패턴을 따라 아우터가 자연스럽게 떨어지도록 유도해 착용감이 가볍고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닥스는 하이랜더의 고급 소재와 미니멀한 패턴 그리고 뉴트럴 컬러의 조합을 통해 클래식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어 간절기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퀼팅 사파리, 퀼팅 블루종, 퀼팅 베스트, 퀼팅 트렌치 코트 등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된 하이랜더 컬렉션은 착용자의 패션 취향 및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선택의 폭을 넓혀 일상 패션은 물론 아웃도어 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닥스의 22FW 하이랜더 컬렉션은 닥스 남성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LF몰(lfmall.com)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추후 하이랜더 컬렉션 팝업 스토어 진행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닥스 하이랜더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상위 1% 우수고객인 MVG(Most Valuable Guest)를 대상으로 분야별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는 어워즈 ‘에비뉴엘 MVG PICK’에서 가장 기대되는 남성 아우터 신상품으로 선정 될 만큼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우먼컨슈머 = 임수경 기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