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에는 역시 매운 맛이 대세였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불황에 인기 있는 매운맛을 강조한 공화춘 아주매운짬뽕 봉지면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공화춘 아주매운짬뽕 봉지면은 전년에 출시되자마자 컵라면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최근까지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공화춘 아주매운짬뽕 용기면을 봉지면 타입으로 출시한 것이다.

공화춘 아주매운짬뽕 봉지면은 청량고추보다 5배나 매운 하늘초 고추를 사용하여 시원하면서 얼큰함이 특징인 기존 용기면 맛을 그대로 살려 해물짬뽕의 깊은 맛과 밀려오는 매운맛을 잘 우려낸 제품이다.

공화춘 아주매운짬뽕 봉지면의 가격은 1200원 이다.

GS25가 이와 같이 매운맛을 강조한 상품의 시리즈를 계속 출시하는 것은 지속되는 불황으로 강렬한 매운 맛을 선호하는 고객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GS25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이달 31일까지 공화춘 아주매운짬뽕 봉지면을 2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함박웃음 맑은샘물 2리터 생수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파격 행사를 실시 중이다.

김근우 GS25 식품팀MD"지속되는 불황으로 인해 빨간 국물 라면 중에서도 맵고 강렬한 맛에 대한 선호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전년도 공화춘) 아주매운짬뽕 출시 시에 용기면 매출 1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어 봉지면 타입을 추가로 출시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