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슬림한 손잡이에 강력한 성능으로 튀지 않고 곱게 갈린다

- 700W의 동급 최고 파워와 국내 유일의 4중 칼날로 보다 강력한 성능

- 강한 흡입력과 분쇄력으로 튀지 않고 곱게 갈리는 국내유일 4중 칼날의 액티 플로우 기술적용

- 한 손에 잡기 쉬워 사용이 편리한 슬림한 손잡이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전세계 소비자들의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155년 전통의 프랑스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동급 최고파워의 강력한 성능, 국내유일 4중 칼날의 액티 플로우(ActivFlow) 기술이 적용된 한 손에 쏙 잡히는 슬림한 디자인의 슬림포스 핸드블렌더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테팔 슬림포스 핸드블렌더는 강한 흡입력과 분쇄력으로 사방으로 튀지 않게, 덩어리 없이 빠르고 곱게 각종 요리재료를 갈아주는 것은 물론 슬림한 손잡이로 단단한 재료를 손질하거나, 오랜 사용에도 손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디자인 되었다. 일상적으로 집밥을 만드는 주부부터 요리를 즐기는 싱글족까지 다양한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슬림포스 핸드블렌더는 동급 핸드 블렌더 가운데 최고인 700W의 파워로 어떤 재료든 쉽고 빠르게 갈아 준다. 또한, 국내에서 유일하게 4중 칼날을 장착해 강력하게 작동할 뿐만 아니라, 사용도중 재료가 밖으로 튀지 않고 곱게 잘 갈리도록 해주는 테팔만의 혁신적인 액티 플로우(ActivFlow)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 이에 따라 두 개의 바깥 칼날은 재료를 강력하게 흡입시켜 조리 시 밖으로 튀는 양을 최소화시켜 주고, 안쪽 두 개의 칼날은 더욱 강력한 파워로 재료를 혼합하고 분쇄하여 곱게 갈아준다.

또한, 슬림포스 핸드블렌더의 손잡이는 기존 제품보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한 손으로도 편하게 잡을 수 있도록 개선되었고, 손잡이를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하여 단단한 재료를 넣고 혼합하거나 오랜 시간 사용하더라도 손에 무리를 주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칼날바 안쪽까지 전체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되어 있어 더욱 위생적이고, 뜨거운 음식을 조리할 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슬림포스 핸드블렌더는 다지기, 거품기, 비이커가 포함된 일반형 모델과 이유식 등에 활용하기 좋은 감자으깨기와 퓨레가 추가 포함되어 있는 고급형 모델 2가지로 선보인다.

테팔은 그 동안 다양하고 혁신적인 블렌더, 핸드블렌더, 푸드프로세서, 쥬서 등을 선보여 왔다. 테팔 마케팅 총괄 류경우 이사는 더욱 강력해진 파워와 편리한 사용감의 손잡이, 그리고 다양한 액세서리로 활용도를 높인 슬림포스 핸드블렌더로 소비자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집밥을 만들고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권장소비자가격

테팔 슬림포스 핸드 블렌더 (HB8538) 123,500

테팔 슬림포스 핸드 블렌더 (HB8558 / 퓨레 전용 액세서리 포함) 148,500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