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봄, 극장가와 브라운관의 빅 이슈

- 시각 장애인, 세상과의 소통을 위한 빛나는 도전

모니터 시사 만족도 평점 9.25, 17회 부산 국제 영화제 관객상 수상에 빛나는 <터치 오브 라이트>(수입: 메인타이틀픽쳐스, 영화사마농㈜│배급: 씨너스 엔터테인먼트㈜│공동제공: 미콘감독: 장영치출연: 황유시앙, 상드린 피나)와 방영을 앞두고 있는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가 각각 시각장애인을 주인공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빅 이슈로 채울 예정이다.

<터치 오브 라이트>, [그 겨울, 바람이 분다]
2013년 봄, 꽁꽁 얼어 있던 그들 당당히 빛의 날개를 달다.

올 봄, 극장가와 브라운 관에 시각장애인들의 위대한 도전이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오는 314일 개봉을 앞둔 <터치 오브 라이트>는 천재 시각장애 피아니스트 유시앙(황유시앙)이 대학에 입학 후, 세상과의 소통을 시작하며 불가능으로 보였던 꿈을 향해 도전해나가는 성장기를 그리고 있다. 특히 주인공인 황유시앙이 본인의 이야기를 직접 연기함으로써 리얼리티를 더해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며 개봉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월 실시한 모니터 시사회에서 평점 9.25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영화 <터치 오브 라이트>는 유시앙(황유시앙)이 대학에 입학 후, 세상과의 소통을 시작하며 불가능으로 보였던 꿈을 가능으로 바꾸는 과정을 감동적으로 그려내고 있다.

여기에 213SBS 안방극장으로 진입할 새로운 드라마가 온다. 송혜교의 시각장애인 역할로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는 유년시절 부모로부터 버려지고 첫사랑에 실패한 후 의미 없는 삶을 사는 남자와 부모의 이혼과 오빠와의 결별, 갑자기 찾아온 시각 장애로 외롭고 고단한 삶을 사는 여자가 만나 차갑고 외로웠던 그들의 삶에서 희망과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이야기이다.

올 봄, 시각 장애인이 세상과 소통하기 위한 빛나는 도전은 그들이 전하는 감동을 통해 올 겨울, 유난히 매서운 한파로 꽁꽁 얼어있던 사람들의 가슴을 뜨겁게 적셔줄 예정이다. 소리로 세상을 보는 천재 피아니스트의 감동실화 <터치 오브 라이트>는 오는 314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