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가 ‘난방 ON 서비스’ 시범사업 시행 3개월 만에 누적 서비스 이행 건수가 1,300건을 넘었고 자체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매우 만족’이 많았다고 2일 밝혔다.

난방 ON 서비스 현장(제공=한국난방공사)
난방 ON 서비스 현장(제공= 한국난방공사)

‘난방 ON 서비스’는 한난이 지역난방 사용 고객을 찾아가 세대 난방설비 점검 등을 무상제공하는 서비스다. 세대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사용불편을 해소해준다.

이 시범사업은 노후화 비율이 높은 성남시를 대상으로 2022년 8월까지 진행된다.

최근 한난이 자체 실시한 서비스 이용고객 대상 만족도 조사 결과, 10점 만점에 평균 9.2점을 받으면서 서비스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 한난 홈페이지는 물론 성남지역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서비스 이용고객의 자발적 홍보가 이어지고 있다고 한난 관계자는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