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한세예스24홀딩스 (대표이사 김동녕, 김석환)는 전 계열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세스마일’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한세예스24홀딩스그룹 직원들이 모여 한세스마일 캠페인을 알리고 있다. (사진=한세예스24홀딩스)
한세예스24홀딩스그룹 직원들이 모여 한세스마일 캠페인을 알리고 있다. (사진=한세예스24홀딩스)

4월 한 달 간 진행하는 캠페인은 한세예스24홀딩스 직원 뿐만 아니라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한세드림, 예스24와 동아출판 등 외국인 직원을 포함한 임직원 약 2천명이 참가한다.

이 캠페인은 한세엠케이 김지원 대표 아이디어로 시작됐다. 업무에만 몰두해 주변 동료를 둘러볼 수 없었던 직원들에게 함께 일한다는 동료 의식을 고취하고, 밝은 회사 분위기 조성을 통해 즐거운 직장 문화를 만들겠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김지원 한세엠케이 대표는 “한 사람의 미소가 회사 전체 분위기를 바꿀 수 있고 사내 분위기뿐 아니라 임직원 가족들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며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칭찬 릴레이, 동료 생일 축하하기 등 다양한 사내 이벤트도 실시, 한세스마일 캠페인이 정착되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