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가입·상품권 첫 구매·SNS 이벤트 등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비플제로페이가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플제로페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비플제로페이 제공)
비플제로페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비플제로페이 제공)

비플제로페이 신규 가입 이벤트는 3월 20일부터 4월 30일까지, TV광고 기간동안 신규 가입 시 매일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5천원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첫 구매 이벤트 또한 같은 기간 첫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경품을 받게될 소비자는 총 1110명으로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100만원(10명),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5만원(10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00명)이 준비돼있다.

SNS이벤트도 있다. 3월 20일부터 4월 2일까지 2주 간 비플제로페이 인스타그램 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TV CF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고,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초성퀴즈 이벤트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4월 5일부터 진행된다. 

비플제로페이 앱내에서 구매하는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 전용 제로페이 연계 모바일 상품권이다. 상시 10%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비플제로페이 앱에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고 전국 전통시장 및 상점가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비플제로페이에서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서울사랑상품권 등 지역 상품권을 최대 10% 할인받아 구입할 수 있다. 1만원권 결제 시 9천원만 결제하면 된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