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광고모델로 '부캐' 활약 중인 유재석 발탁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농심은 신제품 ‘배홍동 비빔면’ 광고모델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부캐로 사랑받는 방송인 유재석을 발탁했다고 4일 전했다.
농심은 유재석에게 ‘비빔면 장인 배홍동 유씨’라는 부캐를 입혔다. ‘배홍동’은 비빔면 맛집이 있는 동네로 설정해 재미를 더했다.
유재석은 배홍동 비빔면 패키지 디자인을 모티브로 만든 옷과 파란색 선글라스, 장발의 가발 등 톡톡 튀는 외모와 특유의 유쾌한 말투로 소비자에게 비빔면의 신흥강자 배홍동 비빔면을 소개한다.
농심 관계자는 “유재석이 다양한 부캐를 선보이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어 배홍동 비빔면의 광고모델로 발탁했다”며 “배홍동 비빔면만의 색다른 맛과 매력을 부캐라는 설정으로 재미있게 표현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배홍동 비빔면 광고는 5일 온라인에서 첫 공개된다. 이달 둘째 주 TV광고로도 방영된다.
한편 배홍동 비빔면은 배와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시켜 만든 비빔장이 특징이다. 농심은 전 국민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1년여 간 전국의 비빔국수 맛집을 찾아다닌 끝에 최적의 맛을 완성했다고 자평했다.
박우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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