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말차단마스크 300원에 구매 가능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코로나19 예방으로 위해 마스크 착용이 계속되는 상황에서 조정석 마스크로 소비자에게 알려진 '에어데이즈(airdays)'가 중형 사이즈 마스크 ‘프리스타일(free style)’ 블랙과 화이트 및 비말차단 마스크 3종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15일 에어데이즈는 기존 소비자가 1,100원인 프리스타일 중형을 약 65% 할인된 가격인 380원에 판매하는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장당 600원에 판매되는 비말차단마스크(KF-AD) C타입 중형은 반값인 300원에, 300원인 비말차단마스크 대형과 소형은 각각 장당 2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는 2월 15일부터 3월 14일까지 에어데이즈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에어데이즈 관계자는 4~7세 유아용 사이즈인 소형, 일반 사이즈 대형, 대형보다 큰 사이즈 대형플러스에 더해 초등생 자녀 또는 대형보다 작은 사이즈를 희망하는 여성을 위한 중형 사이즈까지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 소비자 요청이 이어졌던 블랙색상도 이번에 내놓았다.

‘에어데이즈' 프리스타일 중형은 얼굴에 편하게 밀착되며 코 지지대 라인이 매끈하게 떨어지는 디자인이 적용돼있다. 기존 KF94와 필터부터 모든 자재가 동일하게 사용됐으며 현재 KF94 승인 대기 중에 있다.

에어데이즈 신학기 프로모션. (사진= 에어데이즈)
에어데이즈 신학기 프로모션. (사진= 에어데이즈)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