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자부심 및 존중 부문에 높은 점수 획득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제너럴밀스 코리아는 지난 28일 GPTW 인스티튜트가 주최한 ‘2020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선정됐다고 29일 전했다. 

제너럴밀스 코리아는 ‘2020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선정됐다(제공=제너밀스 코리아)
제너럴밀스 코리아는 ‘2020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선정됐다(제공=제너럴밀스 코리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은 신뢰경영 실천을 통해 일하기 좋은 기업 문화를 구현하고 있는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다. 글로벌 컨설팅 기업인 GPTW은 매년 유럽, 중남미 등 전세계 70개 국가에서 동일한 기준으로 ‘일하기 좋은 기업’을 선정한다.

선정은 ▲믿음 (Credibility) ▲존중 (Respect) ▲공정성 (Fairness) ▲자부심 (Pride) ▲동료애 (Camaraderie) 등 신뢰경영지수와 기업문화 전반을 평가해 선정한다. 제너럴밀스 코리아는 '자부심'과 '존중'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으며, 신뢰경영 지수에서 89%를 기록했다. 

제너럴밀스 코리아는 모든 직원에게 지속적인 학습을 장려하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제공한다. 각 직무별로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교육과 새롭게 출시한 러닝 플랫폼을 통해 임직원들이 주체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 매년 임직원들은 개인별로 당해 목표 및 자기계발 계획을 설정해 해마다 비즈니스 성장과 함께 개인의 성과를 이루고 이에 따른 보상을 받는다. 실제로 이번 평가에서 제너럴밀스 코리아의 많은 임직원들은 자신이 일터에 기여한다고 느낀다고 답했으며, 이는 신뢰경영지수 제고에 주효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직원 복지 프로그램을 뉴노멀 시대에 맞게 재구성해 임직원들이 건강한 신체 및 정신건강을 유지하며 코로나 블루를 이겨낼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제너럴밀스 코리아 김미조 대표는 “앞으로도 직원과 회사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임직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보다 나은 제품으로 소비자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제너럴밀스 아시아·중동·아프리카 부사장인 발키 라다크리슈난(Balki Radhakrishnan)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제너럴밀스가 최고의 조직으로 운영되고 있다는 사실에 항상 큰 자부심을 느끼고 있으며,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GPTW 인스티튜의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으로 선정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