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펜트하우스에서 천서진으로 열연하면서 예능에서는 선한 성품과 의외의 예능감을 보여준 배우 김소연이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이너뷰티 신제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모델로 기용됐다.

극중 배역과는 정반대의 반전 매력으로 광고계에서는 김소연에게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와 모델 김소연 (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와 모델 김소연 (매일유업 제공)

올해 김소연이 선택한 첫 광고는 매일유업의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콜라겐은 기본, 밀크세라마이드까지 함유하고 있는 차세대 이너뷰티 제품이다. 콜라겐은 피부 진피층의 주요 성분, 세라마이드는 피부장벽의 주요 성분으로 역할과 성분들이 달라 함께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매일유업은 배우 김소연과 함께 콜라겐과 세라마이드를 함께 관리하는 해외 트렌드를 알리기 위한 마케팅 캠페인을 펼친다. 영상광고에서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자신의 욕망을 실현하기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는 천서진이 등장, 반전매력과 함께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를 소개한다. 광고 영상은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방영이 시작되는 2월 중순 온에어 된다. 김소연은 셀렉스의 뷰티 인플루언서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2일 오전 9시 25분 CJ 홈쇼핑에서도 첫 선을 보인다. 론칭 기념으로 당일 CJ홈쇼핑을 통해 더블구성 패키지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1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주문 링크 URL http://asq.kr/T4XiPciTNHcgNy)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