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휴온스(대표 엄기안)는 갱년기 유산균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설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전했다. 

휴온스 엘루비메노락토프로바이오틱스 (휴온스 제공)
휴온스 엘루비메노락토프로바이오틱스 (휴온스 제공)

설 프로모션은 GS SHOP,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홈앤쇼핑 등 주요 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2월 4일까지, 휴온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2월 8일까지 진행된다.

홈쇼핑 방송 중 더블 구성 구매 시 추가 2만원 특별 할인을 제공하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가격 할인과 함께 선물용 쇼핑백을 오는 25일부터 제공한다.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는 식약처에서 국내 최초로 갱년기 기능성을 인정받은 국내 유일한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YT1(Lactobacillus acidophilus YT1)’을 핵심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안면홍조 ▲질건조·분비물감소 ▲우울증 ▲근관절통 ▲손발저림 ▲신경과민 ▲가슴 두근거림 ▲피로 ▲개미환각 ▲두통 등 여성 갱년기의 다양한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확인받았다.

갱년기 판단 평가 지표인 ‘쿠퍼만지수(Modified KI)’와 갱년기 삶의 질 평가 지수인 ‘멘콜지수(MENQOL)’ 모두 유의적 개선 효과가 있음이 확인됐다.

살아있는 유산균 ‘YT1’ 분말은 위산에 죽지 않고 장까지 도달, 정착해 작용할 수 있도록 휴온스만의 특허받은 3중 코팅에 장용성 코팅, ‘신바이오틱스 포뮬러’가 적용됐다. ‘알루알루(ALU-ALU)’ 방식의 개별 포장을 통해 빛과 습기에 민감한 유산균의 안정성을 높였으나 언제 어디서나 위생적으로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도록 했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코로나19로 면역력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명절 선물로 특별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이들을 위해 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가 비대면 명절이 예상되는 올 설에 찾아뵙지는 못하지만 부모님 건강을 염려하는 자녀들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전하는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