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갤럭시 S21' 사전예약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공식 출시는 29일이다.

삼성전자 갤럭시 S21 시리즈 (사진= 삼성전자)
삼성전자 갤럭시 S21 시리즈 (사진=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갤럭시 S21에 역대 갤럭시 스마트폰 중 가장 강력한 프로세서와 일상을 영화같이 담을 수 있는 카메라를 탑재했다. 스마트폰 바디∙메탈 프레임∙카메라가 매끄럽게 하나로 이어지는 일체감 있는 디자인도 특징이다. 

갤럭시 S21 시리즈는 컴팩트 한 디자인의 '갤럭시 S21', 6.7형 대화면에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갤럭시 S21+', 현존하는 모바일 혁신 기술을 총망라한 '갤럭시 S21 울트라'의 3종으로 출시된다.

'갤럭시 S21+'색상은 팬텀 그레이, 팬텀 화이트, 팬텀 바이올렛, 팬텀 핑크 총 4가지다. 가격은 99만 9천900원이다. 

'갤럭시 S21+' 색상은 팬텀 블랙, 팬텀 실버, 팬텀 바이올렛, 팬텀 핑크의 4가지로 가격은 119만 9천원이다.
 
'갤럭시 S21 울트라'는 팬텀 블랙, 팬텀 실버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2GB RAM, 256GB 내장 메모리 모델이 145만 2천원, 16GB RAM, 512GB 내장 메모리 모델이 159만 9천400원이다.

삼성전자는 후면 카메라 데코부에 정교한 패턴이 돋보이는 팬텀 브라운, 팬텀 네이비, 팬텀 티타늄 색상의 자급제 모델을 한정판매한다. 16GB RAM, 512GB 내장 메모리 모델로 가격은 159만 9천400원이다.

'갤럭시 S21'의 사전 예약은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누리집과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쿠팡·G마켓 등 오픈마켓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15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 사전 예약 고객에 다양한 혜택 제공

'갤럭시 S21' 시리즈 사전 예약 고객은 출시 전인 22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28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S21 울트라'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최상의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 ▲고품질 실리콘에 'S펜'이 장착된 '실리콘 커버 with S펜'을 제공한다.
  
'갤럭시 S21'∙'갤럭시 S21+'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소중한 가족, 반려동물과 물건의 위치를 쉽고 안전하게 관리해주는 '갤럭시 스마트태그'를 제공한다.

사전 예약 고객 모두에게 '갤럭시 워치3', '갤럭시 워치 액티브2'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은품은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 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제품을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동영상 스트리밍 멤버십 'YouTube Premium' 6개월 무료 체험 서비스 ▲멜론(Melon) 스트리밍클럽 3개월 무료 이용권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의 20만원 상당의 쿠폰 패키지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전자책 3개월 무료 구독권 ▲오디오북과 전문 강연을 들을 수 있는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 3개월 무료 구독권을 제공한다.

◆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 '갤럭시 To Go' 서비스도 진행

삼성전자는 오는 3월 31일까지 '갤럭시 S21'을 구매하고 기존 폰 반납 시 중고 시세에서 추가 보상을 해주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아울러 전국 디지털프라자, 이동통신사 매장, 롯데 에비뉴엘 왕관 광장, '갤럭시 S21 온라인 체험존' 등에서 '갤럭시 S21'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며, 최대 2박 3일 동안 '갤럭시 S21'을 내 폰처럼 사용해볼 수 있는 '갤럭시 To Go 서비스'도 16일부터 운영한다. 전국 200여개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아무 조건 없이 무료로 제품을 대여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To Go 서비스' 이용 후 '갤럭시S21'을 구매한 고객 중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은품을 신청한 고객에게 '삼성 무선 충전 듀오'를 제공할 예정이다.

◆ '갤럭시 스테이지' 첫 선

삼성전자는 신제품 출시를 축하하는 '갤럭시 팬파티'부터 대한민국 각 분야 대표 셀럽과 함께하는 라이브 퀴즈쇼 '갤라쇼', 트렌디한 콘텐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16일에 진행되는 첫 번째 '갤럭시 스테이지' 엔터테인먼트 편에서는 유재석과 펭수가 함께 한 '유펭두잇' 영상, 김태진과 박명수, 유튜버 서울리안이 퀴즈쇼를 진행한다.
 
이어 뮤직 편(19일), 패션 편(22일), 아트 편·필름 편(28일)이 준비돼있다. '갤럭시 스테이지'는 삼성전자 소셜채널(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TV)와 인기 크리에이터 채널(유튜브, 트위치)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