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첨단 소재와 신기술 도입으로 세계적인 브랜드 운동화와 나란히

페이퍼플레인에서 2013년 신상 운동화인 힐링을 출시했다.

페이퍼플레인은 최첨단 소재와 신기술을 도입하여 제작한 신상품 힐링을 국산 운동화 중 가장 뛰어난 제품으로 평가하면서 ‘2013 유행을 이끌 대표 힐링슈즈로 선정했다. 페이퍼플레인은 300여가지가 넘는 패션슈즈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우수한 품질과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하여 2012년도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의 대표적인 성공사례가 됐다.

이번 신상 힐링화의 가장 주목되는 점은 국내 최고의 제작기술들을 페이퍼플레인의 힐링화에 적용시켰다는 것이다. 친환경 신소재인 IU(Injected Unitsole)소재는 부드러움과 유연성으로 발의 압력을 지면에 적절한 형태로 분산시키고, 초경량화로 인한 발목의 부담을 줄였으며, 오소라이트라는 최고급 쿠션인솔깔창으로 착화감까지 최고급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상품을 소개한 전략기획실 마케팅팀 이정교 팀장은 페이퍼플레인 힐링화는 국내 최고의 제작기술을 도입한 융합의 결정체로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힐링슈즈가 될 것이라며, “국내 최고의 기술로 제작된 힐링화를 출시한 페이퍼플레인은 나이키, 뉴발란스 등 해외 유명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할 것이다고 밝혔다.

페이퍼플레인의 힐링화는 페이퍼플레인 공식홈페이지(http://www.paperplanes.co.kr)에서 자세히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