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와우 회원 혜택…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 제공 등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쿠팡은 개, 고양이 등 반려동물 인기브랜드를 모아 2020년 마지막 ‘펫페어’를 진행한다.

(쿠팡 제공)
(쿠팡 제공)

오는 14일까지 반려동물 주식인 ANF, 마즈, 퓨리나, 하림 등 92개 인기브랜드를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만 5천여개반려동물 용품도 특가로 선보인다. 

소비자 쇼핑 편의를 위해 쿠팡은 배변용품, 외출용품, 장난감/훈련용품 등의 카테고리로 나눴다.

‘스페셜 특가상품’, ‘올 한 해 가장 사랑받은 2020 베스트 상품’, ‘우리아이 건강을 위한 사료/간식/영양제’ 등 은 테마관에서 만날 수 있다.  

로켓와우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 혜택도 있다.

최대 58% 할인하는 기간한정 대표 스페셜 특가 상품으로 TOW토우 송어와 훈제연어 고양이사료(7.5kg)는 5만 4천원대, 밥이보약 고양이사료 헤어볼(3.4kg, 1개입)은 2만 7천원대, 네꼬모리 두부국시 고양이 모래(7L, 6개)는 2만 6천원대, 브리지테일 페토세라 반려동물 귀세정제(100ml)는 1만 2천원대, 포켄스 강아지영양제 뉴트리션 트릿 관절&뼈(168g)는 1만 1천원대로 준비돼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9천원, 1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연말을 맞아 올해 가장 사랑받은 반려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앞으로도 쿠팡은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