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S 100 인증 유기농 100% 순면커버·독일 더마 테스트 엑설런트 획득, 면상 펄프 흡수체 사용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템포 내추럴 순면 오버나이트 슈퍼롱’을 출시했다고 7일 전했다.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템포 내추럴 순면 오버나이트 슈퍼롱’ (사진= 동아제약)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템포 내추럴 순면 오버나이트 슈퍼롱’ (사진= 동아제약)

이 제품은 국제 공인기관 유기농 인증인 OCS(Organic Content Standard)100을 받은 유기농 100% 순면커버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OCS 100은 유기농 제품에 대한 일관성과 투명성을 보장하는 국제 유기농 인증으로 3년 이상 농약,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목화를 사용해야 받을 수 있다.

독일 더마테스트로부터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ellent)’ 등급도 획득했다. 흡수체도 화학성분으로 이루어진 고분자 흡수체(SAP) 대신 면상 펄프 흡수체를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템포 내추럴 순면 오버나이트 슈퍼롱은 43cm 사이즈의 오버나이트 생리대로 생리혈이 앞뒤로 새는 것을 막아준다. 앞 부분은 둥근 모양보다 더 넓은 네모난 모양으로 설계돼 샘 걱정을 줄였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더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템포 내추럴 순면 오버나이트 슈퍼롱이 여성들의 생리혈 걱정을 덜어주고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더욱더 건강하고 편안한 템포 여성용품을 선보여 여성들의 삶의 질 향상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