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소통어워즈서...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제13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주류부문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과 ‘브랜드콘텐츠부문 대한민국공감콘텐츠대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27일 전했다.

(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 제공)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소통·마케팅 관련 시상식이다. 총 350여개의 기업과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SNS소통채널 운영, 콘텐츠, 소통 마케팅 효과 등을 고객 패널의 심사와 전문가의 검증을 거쳐 수상자를 정한다.

하이트진로는 경험요소를 더해 소비자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고 콘텐츠를 확산하는 양방향 소통 채널로 자리잡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최근 두꺼비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인스타그램 콘텐츠는 MZ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소비자층의 이목을 끌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소통이 활발해짐에 따라 SNS 등 온라인을 활용한 소통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어, 소비자들과 긴밀히 소통하고자 노력해 온 성과를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하이트진로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과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