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우리금융그룹의 '2019년 연차보고서'가 미국 커뮤니케이션연맹(LACP)이 주관하는 '2020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 연차보고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우리금융이 미국 ‘2020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제공=우리금융)
우리금융이 미국 ‘2020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제공=우리금융)

LACP는 세계적인 홍보, 마케팅 조사기관으로 매년 전세계 기업에서 발간하는 연차보고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브로슈어 등을 평가해 우수작품을 대상, 금상, 은상으로 시상하고 있다.

또 '우리금융그룹 2019년 연차보고서(Annual Report)'는 LACP가 뽑은 우수작품 'TOP 100' 부문 20위에 선정됐다.

이번 연차보고서는 우리금융그룹 디지털전략의 상징인 'WON(원)뱅킹' 로고를 형상화해 표지디자인 됐으며, 최고경영자 메시지의 그룹 현황, 사업 포트폴리오 확대 등 지주사 원년의 경영성과를 담고 있다.

우리금융그룹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우리금융그룹의 경영성과와 비전이 시장에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되도록 연차보고서의 질적 수준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