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를 누비며 펼쳐지는 성룡, 권상우 주연의 초대형 액션 어드벤쳐 <차이니즈 조디악>(수입: ()조이앤컨텐츠그룹 /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공: ()조이앤컨텐츠그룹, ()파란프로덕션)의 전격 성룡 내한 확정과 함께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액션 레전드 성룡의 전격 내한 확정 소식이 전해지면서 초대형 액션 어드벤쳐 <차이니즈 조디악>이 국내 최대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 실시간 영화종합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온라인을 점령했다. 눈을 뗄 수 없는 격렬한 맨몸 스턴트 액션의 대가 성룡이 주연은 물론, 연출, 제작까지 직접 맡아 크게 주목 받고 있는 <차이니즈 조디악>은 전세계 올 로케이션에 빛나는 빅 스케일과 함께, 특히 한류 스타 권상우가 성룡의 액션 파트너로 활약할 예정으로 더욱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월드 스타 성룡은 지난달 중국 개봉 후 흥행 신화를 기록하고 있는 <차이니즈 조디악>, 그리고 <익스펜더블3>, <폴리스 스토리 2013> 등의 차기작 준비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스케쥴을 소화하고 있는 가운데도, 한국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표하며 어려운 시간을 쪼개어 전격 내한을 결정, 오는 2/18(), 1/19() 국내 팬들을 찾는 것이다.

그의 내한 소식이 전해지자 마자 온라인은 크게 들썩이며 <차이니즈 조디악>이 온라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는 것은 기본, 성룡과 권상우를 향한 뜨거운 환호가 줄을 잇고 있다. ‘성룡 형님이 한국에 온다니! 그가 권상우랑 같이 선다면 그림 제대로 나올 듯!’ (다음ID_syu**), ‘오랜만에 아빠랑도 볼 수 있는 영화! 성룡 내한 기대!’ (다음ID_보바**), ‘역시 재키 찬! 그의 몸놀림은 영원하리!’ (네이버ID_meru**), ‘성룡과 권상우 믿고 보는 <차이니즈 조디악>! 그의 무술 실력은 세월이 지나도 한결같아!’ (네이버ID_ihum**), ‘성룡 한국 오면 꼭 보러 간다!’ (네이ID_ok0**) 등 네티즌들의 영화에 대한 기대와 월드 스타의 내한에 대한 댓글이 끊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지난 달 중국 및 전세계 개봉을 속속 이어가며 누적 매출액 1억 달러를 돌파하는 등 흥행 신화를 새롭게 쓰고 있는 <차이니즈 조디악>이 국내 관객들에게도 뜨거운 사랑을 이어 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성룡의 전격 내한 결정과 함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한 성룡, 권상우의 초대형 액션 어드벤쳐 <차이니즈 조디악>228일 드디어 국내 관객들과의 만남이 시작된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