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오후 4시부터...25일 사전 이벤트도
다양한 기프티콘 증정

마사회TV 유튜브 이벤트 (한국마사회 제공)
마사회TV 유튜브 이벤트 (한국마사회 제공)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는 오는 26일 오후 4시, 공식 유튜브 채널인 ‘마사회TV’를 통해 실시간 라이브 퀴즈쇼를 연다.

오는 25일까지 라이브 퀴즈쇼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사회TV 유튜브를 구독하고 렛츠런뉴스 플랫폼에 올라온 라이브 퀴즈쇼 이미지를 캡쳐해 개인 SNS 계정에 공유 후 인증 내역을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26일 라이브 퀴즈쇼에서는 실시간 참여 가능한 이벤트와 댓글 이벤트가 함께 열린다. ‘퀴즈 참여 이벤트’는 라이브 퀴즈쇼가 유튜브에서 생중계되는 동안 퀴즈 정답을 맞추고 정답 댓글을 캡쳐한 이미지를 인증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치킨 세트와 백화점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댓글 이벤트’는 라이브 영상을 시청하며 보고싶은 영상 콘텐츠를 댓글로 작성한 후 댓글을 캡쳐해 인증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50명에게 제공한다. 라이브 퀴즈쇼 관련 이벤트 당첨 결과는 12월 2일 마사회TV 유튜브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공지된다.

한편 마사회TV는 말 관련 지식·정보와 사회공헌, 스포츠단, 취업꿀팁 등 평소 누리꾼이 궁금하고 알고 싶은 내용을 콘텐츠로 담아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경마공원에서 진행하던 축제와 이벤트가 열리지 못하면서 재활힐링승마 브이로그, 선수단 체험, 방구석 온라인 버스킹 등을 선보이며 현장의 아쉬움을 달래고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