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SPC그룹은 연말을 맞아 주거 빈곤 어린이를 돕기 위해 소비자참여형 ‘SPC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SPC해피쉐어 캠페인’은 SPC행복한재단에서 복지사각지대를 찾아 발굴하는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이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 소개된 사연에 소비자가 응원 댓글을 달거나 공유하면 SPC그룹이 일정금액을 적립, 기부한다.
캠페인은 12월 31일까지 한 달 여 간 진행된다. 모금된 기부금은 주거복지 전문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에 소외계층 주거개선비로 전달할 예정이다. 캠페인 참여는 해피앱 내 해피스토리 ‘달콤한 동행’ 탭에서 가능하며, 참여자 200명을 추첨해 해피콘(해피포인트 모바일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SPC그룹 관계자는 “소외계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다 해비타트와 주거환경 지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꾸준히 지원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 설 것”고 말했다.
한국해비타트는 “아이들이 안락한 보금자리에서 성장할 권리를 지키는 것은 우리 모두의 의무이다”라며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많은 사람들이 아동 복지에 관심을 가지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박우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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