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 이벤트로 최대 5만 맘큐 포인트 제공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유한킴벌리 맘큐에서 예비맘·초보맘의 육아 라이프를 응원하는 ‘맘생처음 캠페인’을 실시한다.

맘큐 맘생처음 캠페인 (유한킴벌리 제공)
맘큐 맘생처음 캠페인 (유한킴벌리 제공)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되는 ‘맘생처음, 당신의 선택은?’은 육아 과정에서 직면할 법한 두 개의 선택지 중 하나를 선택하는 밸런스 게임 투표 형식으로,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결과는 육아 데이터로 가공해 회원들에게 유용한 정보로 제공된다. 

이벤트는 맘큐 앱 또는 누리집에서 회원 가입 후 투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투표 참여자에게는 맘큐 포인트 500점이 즉시 발급되며 추첨을 통해 맘큐 포인트 5만 점 또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위생용품으로 구성된 그린핑거 선물세트가 지급된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쇼핑 혜택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육아 필수 앱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맘큐는 임신 및 출산 3개월 이내 소비자 누구나 신청 시 ‘하기스 허그박스’를 제공한다. 맘쿠의 맘큐위기 메뉴에서는 ‘육아 포럼’ 등을 통해 혼동하기 쉬운 육아 상식과 올바른 육아법을 담은 정보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