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파리바게뜨가 올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이하 NBCI) 전체 1위 달성를 달성했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 17일 창립 34주년을 기념해 소비자 대상 사은행사를 개최한다고 13일 전했다. 

16일, 17일 파리바게뜨를 방문하는 소비자는 2만원 이상 구매 후 해피앱을 제시하면 기네스월드레코드에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등재된 ‘실키롤케익’을 받을 수 있다. 

행사는 점포 방문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된다. 1인당 1일 1개 한정으로 제휴 할인·적립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창립 이래 34년 동안 소비자들의 변함없는 성원과 사랑 덕분에 파리바게뜨가 ‘브랜드 경쟁력 전체 1위’라는 경사를 맞았다”며, “앞으로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BCI는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으로 시행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경쟁력 측정 지표다. 파리바게뜨는 올해 제조업과 서비스업을 포함한 전 업종에서 1위로 선정되는 위업을 달성했으며 서비스업 부문에서는 9년 연속 1위를 기록하고 있다. 

SPC 파리바게뜨, 브랜드 경쟁력 전체 1위 창립 34주년을 맞아 사은행사를 개최한다 (사진= SPC 파리바게뜨)
SPC 파리바게뜨, 브랜드 경쟁력 전체 1위 창립 34주년을 맞아 사은행사를 개최한다 (사진= SPC 파리바게뜨)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