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NH농협은행은 손병환 은행장이 추석연휴 전 비상대응체계를 점검했다고 27일 밝혔다.

고객행복센터에서 직원을 격려하고 비상대응체계 등을 점검한 손병환 농협은행장 (사진=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에서 직원을 격려하고 비상대응체계 등을 점검한 손병환 농협은행장 (사진= NH농협은행)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고객행복센터(콜센터)와 경기도 의왕시 NH통합IT센터를 25일 방문한 손 행장은 추석연휴에는 평소보다 금융거래가 많아지므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도록 당부했다. 

농협은행은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명절 기간 고객행복센터와 IT 비상상황실을 24시간 운영한다. 비상상황 시 즉시 조치가 이뤄질 수 있도록 대응체계를 강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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