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9 18:23 (화)
완도군, 추석명절 전복·수산물 최대 15% 할인
  • 채현재 기자
  • 승인 2020.09.16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먼컨슈머= 채현재 기자] 코로나19로 지역 경제 침체를 우려한 완도군이 추석 명절 귀성 및 역귀성 자제 캠페인을 벌이면서도 완도 특산품 구입을 적극 권장하고 있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14일 지역 시장 및 상가를 방문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상인들을 격려했다 (사진= 완도군)
신우철 완도군수는 14일 지역 시장 및 상가를 방문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상인들을 격려했다 (사진= 완도군)

신우철 완도군수는 지난 14일, 우성종합어시장과 영진회센터, 중앙시장, 학림회센터 4곳의 상가를 찾아 상인들을 위로하고 격려하고 방문객들에게 추석 선물로 원기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완도 전복과 해조류, 건어물을 추천했다. 

우성종합어시장의 한 상인은 “사람들이라도 많이 돌아다니면 구매력도 올라갈 텐데, 코로나 때문에 다들 외출을 자제하니 방문객이 없어 그 어느 때보다 어려운 상황”이라고 말했다.

신 군수는 “지역 상가를 이용한 특산품 구매 및 택배 주문을 통해 추석 명절 선물을 할 수 있도록 다각도로 홍보 활동을 전개 할 것”이라며,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을 끊임없이 강구하여 상인들의 어려움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완도군 관계자는 "완도군이숍과 우체국 쇼핑몰의 명절 기획관에서는 활 전복 선물세트와 수산물 꾸러미세트를 최대 15%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