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01 09:08 (목)
넥센타이어, ‘2020 국가서비스대상’ 타이어종합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 박우선 기자
  • 승인 2020.09.10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최초 타이어 렌탈 서비스 ‘넥스트레벨 렌탈’ 런칭에 이어 소비자 비대면 타이어 방문 교체 서비스 ‘넥스트레벨 GO’ 선보여
유통 채널 확대를 통한 소비자 접근성 강화 및 선택의 폭 확대

[우먼컨슈머=박우선 기자] 넥센타이어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 ‘2020 국가서비스대상’ 타이어종합서비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2020 국가서비스대상’ 타이어종합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제공=넥센타이어)
‘2020 국가서비스대상’ 타이어종합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제공=넥센타이어)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IPS)에서 소비자에게 올바른 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등 항목들을 정량화하여 각 부문별 한 해 동안 가장 사랑받은 서비스를 선정하는 상이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2015년 업계 최초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렌탈’을 런칭했다. 이는 다양한 맞춤 렌탈 상품뿐만 아니라 직접 찾아가는 정기 방문 점검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타이어를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로 현재 70만개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넥스트레벨 렌탈’은 소비자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홈쇼핑 방송을 통한 판매를 비롯, 지난 8월부터는 전국 ‘GS THE FRESH’ 수퍼마켓 매장과 ‘GS25’ 편의점에서도 판매를 시작하며 유통 채널을 확대했다.

지난 3월에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직접 찾아가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넥스트레벨 GO’를 출시했다.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며  ‘넥스트레벨 GO’는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에서 운영 중이며, 추후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2020 국가서비스대상’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상식 대신 우편으로 수상 기업들에게 상패와 상장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