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저녁 7시부터 라이브 방송...실시간 최대 20% 할인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위메프가 V커머스로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개척을 지원한다. 현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던 제품을 소비자들은 온라인에서 실시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안사고 뭐하니?' v커머스...3일 저녁7시부터 방송 시작 (위메프 제공)

위메프는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협업해 '안사고 뭐하니?' 총 4회 방송을 실시, 16개의 우수 소상공인 제품을 소개한다고 3일 밝혔다. 방송은 이날 저녁 7시에 시작되며 개그맨 장동민, 장도연, 양세찬, 이용진이 출연한다. 

개그맨 4인은 2대 2 팀 대결 구도로 각 30분씩 우수 소상공이 제품을 직접 체험, 판매한다. 실시간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해 소비자 구매를 유도한다. 실시간 최대 2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돌발 퀴즈를 맞히는 소비자 4명은 에어팟 프로를 받을 수 있다. 

1회차 방송에는 ▲더미소 치즈폭탄떡볶이 패키지(4~5인분) ▲해진식품 명품 꼬막무침 200g 1+1 ▲여기당 수제잼 5종 모음전(700g) ▲사과깡패 미니사과쥬스 100mL x 10팩을 선보인다.

방송은 위메프 누리집과 앱 내 ‘안사고 뭐하니’ 기획전 페이지, 장동민 유튜브 채널 ‘장동민의 옹테레비’에서 시청할 수 있다.

위메프 판촉본부 김지훈 본부장은 “이번 방송으로 다시 한 번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 개척을 지원한다“며 “우수한 소상공인 제품을 좋은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