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 수능(12월 3일) 디데이 100일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100여일 남았다. 오는 25일은 수능 디데이 100일이다. 코로나19, 온라인 수업 등 신경쓸 것이 많은 수험생의 면역력 증진을 도울 수 있는 홍삼 제품이 나왔다. 

정관장 '아이패스 H 100일 세트'

KGC인삼공사는 학업과 스트레스로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수험생을 위한 '정관장 아이패스 H 100일 세트' 에디션을 최근 내놓았다. 

'정관장 아이패스 H 100일 세트'는 학생들의 맞춤형 건강관리로 인기있는 '아이패스 H'를 100일치로 재구성한 기획세트다.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황기, 당귀, 칼슘 등의 부원료가 함유돼 면역력 증진, 피로 및 기억력 개선을 돕는다. 

정관장 측은 "코로나19 등으로 수업시간이 단축되는 등 학생들이 부담을 느끼는 현 상황을 극복하고 심리적 안정상태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제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아이패스 H 100일 세트'와 함께 집중관리가 필요한 청소년 프리미엄 제품인 '아이패스 브레인&파워세트'도 기존제품 대비 가격 부담을 줄였다.

한편 정관장은 Z세대를 타깃으로 한 부캐(부캐릭터)를 활용한 응원 이벤트를 준비했다. 학교생활을 하는 본캐릭터와 자유롭게 꿈을 찾는 부캐릭터의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정관장 아이패스 H 100일 세트'와  '고등래퍼 이영지 모델 한정판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9월 4일까지 인스타그램 아이패스 공식 SNS 계정(ipass_official)에서 응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