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스마트폰, 태블릿, 이어버즈, 스마트워치, 노트북 등 전 제품 대상
월 단위 가입 가능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삼성전자는 갤럭시 스마트폰을 비롯해 모바일 기기의 파손, 분실 보상부터 방문 수리까지 가능한 '삼성 케어 플러스(Samsung Care+)'를 14일 선보였다. 이 서비스는 월 정액형 상품으로 연단위 서비스의 부담있는 소비자의 접근성을 고려했다. 

(출처= 삼성전자)

스마트폰 파손 시, 소비자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할인된 비용으로 수리받을 수 있다. 보험처리 등 별도의 서류 발급이나 수리비 청구 등의 복잡한 과정을 없앴다.

근무 등으로 이동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는 스마트폰 방문 수리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원하는 장소로 서비스센터 직원이 방문해 수리해준다. 스마트폰 방문 수리 서비스는 3회까지 가능하다. 

스마트폰 분실 신고 시, 타인이 이용할 수 없도록 기기가 자동 잠금 처리된다. 중고폰으로 재판매되거나 개인정보가 노출될 우려를 차단했다. 

이 밖에도 무상 보증 기간이 최대 1년까지 연장된다. 스마트폰은 기본 최대 3년까지, 태블릿, 이어버즈, 스마트 워치, 노트북은 최대 2년까지 보증한다.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은 배터리 1회 교체를 받을 수 있다. 

갤럭시 구매 소비자 누구나 원하는 기간 가입 가능하다. 스마트폰은 갤럭시 폴드·Z 플립·S·노트 뿐만 아니라 갤럭시 A시리즈 등 전 모델을 대상으로 한다. 자급제·이동통신사·알뜰폰 모델도 가입할 수 있다. 노트북 상품은 연내 출시 예정이다.

이외에도 태블릿, 이어버즈, 스마트 워치 등도 가입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은 최초 통화일 이후 30일 이내, 태블릿, 이어버즈, 스마트 워치, 노트북 등의 제품은 구매일 이후 30일 이내에만 가입하면 된다.

가입은 삼성 서비스 앱이나 삼성전자 누리집에서 가능하다. '갤럭시 노트20' 사전 구매 고객은 구매 혜택으로 1년 무료 이용권을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