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대표: 문성환 사장)가 기능성 음료 브랜드인 비디랩 스키니를 론칭했다. ‘비디랩 스키니는 뷰티와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을 겨냥한 브랜드이며, 론칭과 동시에 내몸에 맑은 레몬디톡’, ‘내몸에 가벼운 마이핏20~30대 여성을 위한 기능성 음료 2종을 출시했다.

내몸에 맑은 레몬디톡은 레몬농축액과 레드자몽농축액이 들어있어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해독과 배출 등 디톡스에 도움을 주는 효소처리아르기닌, 식이섬유 등이 포함되어 있다. 몸 속을 맑고 깨끗하게 비워주어 피부와 다이어트의 기초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내몸에 가벼운 마이핏은 향긋한 열대과일인 리치농축액이 함유되어 있으며, 지방 분해에 효과가 있는 히비스커스와 L-카르니틴 등이 포함되어 아름다운 몸매 관리에 도움을 준다. 400ml 용량으로 소비자가격은 1,800원이며 전국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새롭게 기능성 음료 시장에 진출한 삼양사는 최근 비디랩 모델인 유이와 재계약하여 큐원 비디랩비디랩 스키니의 신규 광고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뷰티다이어트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고객의 니즈에 맞춰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개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