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안심로밍 출시
여행자보험 가입 무료 혜택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여름 휴가철 해외여행을 계획했던 소비자들은 국내여행을 떠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올해 연말, 내년에 사용할 수 있는 해외로밍 상품권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LG유플러스 8월 한 달 간 해외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U+안심로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은 인천공항 제2터미널 LG유플러스 로밍센터에서 U+안심로밍 프로모션에 대해 소개받는 모습. (사진=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8월 한 달 간 해외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U+안심로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은 인천공항 제2터미널 LG유플러스 로밍센터에서 U+안심로밍 프로모션에 대해 소개받는 모습. (사진=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8월 한 달 간 'U+안심로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전했다. 최근 항공업계가 실시한 '선불 항공권' 판매처럼 소비자가 미리 로밍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달 소비자는 '안심로밍 상품권'을 10~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모든 해외로밍 요금제 가입에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안심로밍 33, 안심로밍 55등 2종으로 구성돼있다. 

특히 해외로밍요금제 중 ‘제로 라이트 3.5GB’는 일주일 동안 33,000원에 데이터 3.5GB·받는 전화 무료·70분 거는 전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제로 라이트 4GB’는 최대 30일간 39,000원으로 하루 1,300원에 로밍을 이용할 수 있다.

안심로밍 상품권 구매 고객은 최대 1억원까지 보장하는 해외여행자 보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외 의료비 1,000만원과 휴대품 파손 시 수리비 10만원까지 보상된다. 상품권 구입 후 해외여행 등을 가지 못할 경우라도 취소수수료없이 환불받거나 요금제 변경이 가능하다. 

이용기한은 2020년 9월 1일부터 2021년 8월 31일까지다. 

박준동 LG유플러스 전략채널그룹장 상무는 “연말이나 내년에 출국할 계획이 있는 고객에게 U+안심로밍 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취소수수료 없이 할인과 여행자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U+모바일 소비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U+안심로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를 푼 고객 150명을 추첨해 ▲Apple AirPods Pro(애플 에어팟프로, 5명) ▲VIPS 안심스테이크 2인 식사권(10명) ▲피자알볼로 쉬림프앤 안심골드피자 교환권(15명) ▲BBQ 속안심 치킨 교환권(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100명)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