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WEI 온수매트 부문 2년 연속 1위 수상
온도 제어 기술력·안전성·편의성 갖춰 쾌적한 수면 환경 조성하는 숙면 가전의 새로운 장 열어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경동나비엔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0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온수매트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온수매트 부문1위(제공=경동나비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온수매트 부문1위(제공=경동나비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란 소비자가 이용하는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웰빙 정도를 가늠하는 척도로,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나비엔 메이트’는 차별화된 온도 제어 기술로 ‘숙면 가전’이라는 새로운 장을 연 제품으로 1도 단위로 정확하고 섬세한 온도를 구현하며, 분리 난방 기능으로 개인의 수면 스타일에 맞춰 좌우 온도를 조절해 쾌적한 수면을 돕는다.

나비엔 메이트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집 밖에서도 미리 온수매트를 켜두고 난방을 설정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더 케어(The Care)’는 전기분해 살균수가 매트 내부를 자동으로 순환하며 물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셀프 이온 케어’ 기능이 대표적이다. 업계 최초로 국제공인시험기관인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으로부터 99.9% 이상의 살균 성능을 인정받아 살균인증마크도 획득했다.

우수한 품질력과 소비자를 배려한 감성 설계는 곧 소비자 선호도로 이어지고 있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 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서 소비자의 삶과 지구에 기여하는 친환경 기술을 선보여왔다.”라며 “2015년 첫 선을 보인 나비엔 메이트 또한 고객들의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는 숙면 가전으로서 안정적으로 자리 잡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