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NH농협카드가 카드 디자인 플랫폼을 재정립했다.

카드 디자인 플랫폼을 재정립한 NH농협카드 (사진=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사장 신인식)는 카드 디자인에 금융소비자의 개성과 트렌트를 반영하면서 농협의 차별화된 가치를 담았다고 24일 밝혔다.

리뉴얼된 디자인은 2018년 '고객과 마음을 잇다'는 컨셉으로 정립한 그래픽 모티브를 유지하면서 BI 및 아이콘 변화를 통해 직관성을 높였다. 개성을 중요시하는 금융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했으며 세련미를 강조했다.

순차적으로 출시될 카드디자인의 확장성을 확보하고 상품 특성과 소비자의 생활에 어우러지는 디자인을 제공하기 위해 그라데이션 컬러, 색상 명도, 입체감을 활용한 4가지  타입의 디자인 플랫폼을 구현했다. 

NH농협카드 최초로 투명 카드플레이트 디자인도 적용했다. 소비자는 오는 8월부터 이 디자인을 만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디자인 혁신을 통해 NH농협카드만의 가치와 지향점을 카드 플레이트에 구체화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끊임없이 혁신을 이뤄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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