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및 육아 단계별 맞춤형 정보 제공

우리아이 성장케어 헬스케어서비스 앱 이미지 (새마을금고 제공)
우리아이 성장케어 헬스케어서비스 앱 이미지 (새마을금고 제공)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새마을금고는 23일 ‘무배당 MG 더좋은 우리아이공제’의 부가서비스로서 맞춤형 헬스케어(건강관리)를 제공하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였다.

임신 시간 중 해도 되는 것과 하지 말아야할 것, 출산 후 산모와 태아의 건강관리 및 육아과정에서 겪을 수 있는 정보를 한 데 담았다. 

엄마의 체력 및 건강회복에 도움을 주기 위해 걷기 프로그램과 체중관리 솔루션도 준비돼있다.

아이의 성장과 발육에 도움되는 성장마사지, 키·몸무게 등을 관리할 수 있는 성장관리 프로그램 및 청소년기 바른 성장을 돕는 바른 자세 체크 프로그램 등이 제공된다.

자녀가 아팠을 때 전문간호사, 영양사, 운동처방사 등 각 건강분야의 전문가로부터 상담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질환별 전문병원을 알아보고 예약할 수도 있다. 중대질환의 경우 간호사 진료동행 서비스 및 병원간 이송 서비스 신청도 가능하다. 

우리아이 성장케어 헬스케어 서비스는 ‘MG더좋은 우리아이공제’ 가입자 전용서비스로 공제에 가입 후 서비스 이용에 동의하면 설치 안내 메세지를 받게된다. 최대 3년간 이용할 수 있다.
 
새마을금고 관계자는 "앞으로도 헬스케어 기술과 공제 상품을 결합한 융복합적 상품 개발을 추진하여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다양한 공제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