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VR게임 15종-1300여 개의 실감나는 VR영상 체험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LG유플러스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과 손잡고, 여름 휴가철 호텔 이용객들에게 클라우드 가상현실(VR)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과 함께 여름 휴가철 호텔 이용객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VR 서비스를 제공한다.(사진=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과 함께 여름 휴가철 호텔 이용객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VR 서비스를 제공한다.(사진= LG유플러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투숙객은 객실에서 LG유플러스의 클라우드VR 게임과 아이돌, 공연, 여행 등 1300여개의 VR영상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클라우드 VR 체험 서비스는 이달 10일부터 8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2020 여름 패키지' 신청 고객은 여름 바캉스 메이크업 수업, 스카이라운지 칵테일 서비스와 함께 제공된다.

또 패키지를 신청하지 않은 투숙객도 호텔 18층 스카이라운지에 마련된 클라우드VR 체험존에서 동일한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체험 행사에는 최신 일체형 무선 HMD 단말이 제공된다.

언더워터, 블랙바이퍼, 마이 리틀세프, 인투더리듬 등 클라우드VR 게임 15종과 아이돌, 3D영화, 공연, 국내·해외 여행 등 1300개에 이르는 다양한 VR영상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클라우드 VR게임은 고성능 PC와 케이블 등을 설치하지 않아도 무선 HMD만으로 고사양의 6DoF 실감형 게임을 스트리밍으로 즐길 수 있다.

최윤호 LG유플러스 AR·VR서비스담당 상무는 "호캉스를 즐기는 이용객들에게 클라우드 VR기술을 활용한 새롭고 생생한 경험을 제공하게 됐다"며 "더 많은 고객체험 확대를 위해 호텔이나 리조트 등 제휴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